UPDATE. 2020-02-21 19:15 (금)
전남농협과 전라남도, 화훼농가 돕기 사랑의 꽃 나눔 행사
전남농협과 전라남도, 화훼농가 돕기 사랑의 꽃 나눔 행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2.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위축된 화훼 소비촉진 분위기 조성”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중앙회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석기)와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본부장 서옥원)는 전라남도(도지사 김영록)와 공동으로 코로나19 발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고 화훼류 소비촉진을 위해 14일 전남도청과 전남도교육청에서 출근하는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꽃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

김영록 전남도지사,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 서옥원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은 화훼농가 돕기 사랑의 꽃을 나누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위축된 화훼농가의 시름을 덜어드리는 일에 우리가 함께 나서자"고 말했다.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 발생으로 졸업식을 비롯한 각종 행사가 취소되는 등 꽃 수요의 감소로 화훼농가에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면서, “오늘부터 19일까지 전남 관내 40개 영업점에 장미꽃 3만송이를 공급하여 영업점 환경미화 및 하나로 우수고객 등 주요고객 대상 꽃 나눔 행사를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좋아하는 친구나 연인사이에 초콜릿을 선물하는 발렌타인 데이에 장미꽃(2,800송이)과 백설기를 나눠주며, 일상에 꽃 생활화 운동(1T 1F : 1 Talbe 1 Flower, 1개 책상에 1개의 꽃 놓기 캠페인)과 화훼류, 전남쌀 소비촉진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다.

김영록 전남도지사,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 서옥원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과 관계자들은 "꽃으로 아름다운 사랑을 전하세요!"라며 기념촬영

한편 지난 13일 농협중앙회 및 농협은행에서 시작된 화훼류 소비촉진 행사는 전국의 농·축협과 범(凡)농협 계열사까지 소비촉진 분위기 조성을 위해 확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