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2-21 19:15 (금)
광주 서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재난안전대책본부 풀가동
광주 서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재난안전대책본부 풀가동
  • 나항주 기자
  • 승인 2020.02.0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 광주 서구(청장 서대석)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방지 총력대응을 위해 재난안전대책본부를 풀가동한다.

(오른쪽) 서대석 서구청장은 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광주 확진환자 발생에 따라 확산 방지 및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대응, 국민 예방수칙 홍보 등을 논의하고 있다.

4일 서대석 서구청장(재난안전대책본부장) 주제로 열린 회의에서 서구는 광주 확진환자 발생에 따라 확산 방지 및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대응, 국민 예방수칙 홍보 등을 논의했다.

서구는 지난달 29일부터 재난안전대책본부 운영하고 있으며, 31일 선별진료소를(보건소 앞 외부) 설치해 의심환자발생 시 즉각 대응할 방침이다.

특히, 지하철역사 및 구청광장 등 방역소독을 더욱 강화하고 차상계층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마스크를 배부할 예정이며, 구청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예방수칙 홍보 등 예방활동에도 총동력을 다하고 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감염병 예방 수칙(마스크 착용, 손 잘씻기, 악수안하기 등)을 잘 지키고 증상 발생 시 즉각 서구보건소 또는 1339에 문의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