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3-31 11:28 (화)
광주 서구, 일자리위원회 회의 개최
광주 서구, 일자리위원회 회의 개최
  • 나항주 기자
  • 승인 2020.01.2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0년 일자리 정책 방향 및 전년도 일자리 성과점검 논의 등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서구(청장 서대석)는 21일 2020년 일자리 정책발굴을 위한 일자리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서대석 서구청장과 서구 일자리위원회 위원들은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함께 지혜를 모아나가겠다"며 기념촬영

서대석 서구청장은 “민선7기 서구 일자리를 위한 일자리위원회 위원들의 열정과 수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일자리정책의 컨트롤타워로써 다양한 계층의 맞춤형 일자리 정보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공유한 양질의 일자리 정책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구 일자리위원회는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일자리인프라, 청년일자리, 여성ㆍ신중년, 사회적경제 분야의 민간 전문가 등 12명으로 구성됐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지난 1년간의 일자리사업에 대한 추진실적을 점검하고 향후 추진방향 등에 대해 논의했다.

서대석 서구청장과 서구 일자리위원회 위원들은 2020일자리위원회 회의에서  2020년 일자리 정책 방향 및 전년도 일자리 성과점검 등을 하고 있다.

특히, 일자리위원회는 단순 자문에 그치지 않고 일자리 정책 방향과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운영 방향에 대한 논의 등 일자리 연차별 세부 계획을 심의했다.

서구는 그동안 다양한 일자리 관련 공모사업 추진 등 일자리 창출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취업자 수가 꾸준히 증가해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 사업 발굴을 통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일자리 사업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