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취재현장] 양향자,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양향자,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1.1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이 11일 오후 3시 김대중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 홀에서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를 성황리 개최했다.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은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에서 "새 시대를 위한 인재양성, 더 늦기 전에 시작해야 한다. 이를 위한 바른길을 열어 안내해 줄 사람도 우리 정치인들과 공직사회다. 우리가 4차 산업혁명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기업이 이 나라 안에서 혁신을 이루기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축하객들이 저자의 강연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5천 여 명의 축하객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인영 원내대표,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박광온 더불어민주당최고위원. 박원순 서울특별시장. 이국종 아주대학교 의대교수. 박범계 의원, 김경수 경남도지사, 축하영상, 최재성 국회의원, 이개호 국회의원, 서삼석 국회의원, 송갑석 국회의원, 이형석 더불어민주당최고위원, 서대석 서구청장, 이정재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 임택 동구청장, 정병석 전남대학교총장, 김병내 남구청장, 김삼호 광산구청장, 최형식 담양군수, 구충곤 화순군수, 윤병태 전라남도 정무부지사, 장재성 광주시의회 부의장, 황현택 시의원, 송형일 시의원, 최영환 시의원, 주병진 고문, 강기석 서구의회 의장, 김영선 구의원, 박영숙 서구의원, 오광교 구의원, 전승일 구의원, 강인택 구의원, 전미용 구의원, 이정재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 김시환 천지장례문화원회장, 전주언 전 서구청장, 임우진 전 서구청장, 최영호 전남구청장, 정병문 전 시의원, 신숙경 (사)21세기 여성발전위원회장, 양호철 민주평통 서구 자문위원장, 이란희 서구가정어린이집연합회장과 원장들, 안남열 회장, 정무중 광주광역시 해병전우회 회장, 최형구 해병전우회 서구 회장, 박용구 곰두리 회장, 박종필 광주 지체장애인협회 회장, 이인춘 광주 장애인 총연합회 회장, 배인수 전서창농협조합장, 고호석 회장, 문순자 대표, 황하택 시인, 최윤배 회장 등 5천 여 명이 참석했다.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영상을 통해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박광온 더불어민주당최고위원은 영상을 통해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영상을 통해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박원순 서울특별시장은 영상을 통해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박범계 의원은 영상을 통해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영상을 통해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이국종 아주대학교 의대교수는 영상을 통해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양향자 전 최고위원은 이날 강연에서 “양향자는 이기고 싶다”며 “사람을 이기고 싶은 것이 아니라, 스마트 팩토리로 산업 고도화를 추진하는 경남 창원과 경쟁해 이기고 싶고,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조만간 생산할 울산과 경쟁해 이기고 싶다”고 열변을 토했다.

이어 양 전 최고위원은 “4세대 방사광 가속기 유치에 도전하는 충북과, 데이터산업 유치에 팔 걷고 나선 강원도와 경쟁해 이기고 싶다”며 “저에게는 광주의 아들딸들이 외지가 아닌 광주에 터전을 잡고 살 수 있는 광주를 만들겠다는 꿈이 있다”고 강조했다.

서대석 서구청장, 이정재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은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정병석 전남대학교총장, 임택 동구청장, 김병내 남구청장은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김삼호 광산구청장은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주병진 고문, 최재성 국회의원, 박광온 더불어민주당최고위원은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양 전 최고위원은 “자신의 삶을 소중히 가꿔온 청년이라면 일자리 걱정은 안 해도 되는 도시 광주, 재능있는 청년이 창업에 도전하고 실패해도 다시 도전할 기회가 있는 도시 광주를 만들고 싶다”며 “AI 창업 기업이 1조 원대 매출로 유니콘 기업이 되는 광주를 만들고 싶다”고 하여 관객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취재현장] 양향자,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 성황리 개최]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를 축하하는 공연이 뜨겁게 펼쳐졌다.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를 축하하는 공연이 뜨겁게 펼쳐졌다.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 서대석 서구청장은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준 축하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은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준 안남열 회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송갑석 국회의원, 이개호 국회의원, 이형석 더불어민주당최고위원, 강기석 서구의회 의장은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최형식 담양군수, 최영호 전남구청장은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 최재성 국회의원, 이개호 국회의원, 송갑석 국회의원, 이형석 더불어민주당최고위원은 "광주의 멈춰버린 시계를 다시 돌리고, 광주에서 내 아이들과 함께 살 날을 만들어 나가자"며 기념촬영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은 내빈들과 손을 꼭 잡고 "스마트 팩토리로 산업 고도화를 추진하는 경남 창원과 경쟁해 이기고 싶고,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조만간 생산할 울산과 경쟁해 이기고 싶다”고 말했다.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 서대석 서구청장, 임택 동구청장, 김병내 남구청장, 최형식 담양군수, 강기석 서구의회 의장은 함께 손을 꼭 잡고 "
일자리 걱정은 안 해도 되는 도시 광주, 재능있는 청년이 창업에 도전하고 실패해도 다시 도전할 기회가 있는 도시 광주를 만들자"며 기념촬영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 장재성 광주시의회 부의장, 황현택 시의원, 송형일 시의원, 김영선 구의원, 박영숙 서구의원은 함께 손을 꼭 잡고 "
AI 창업 기업이 1조 원대 매출로 유니콘 기업이 되는 광주를 만들자"며 기념촬영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 이정재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은 함께 손을 꼭 잡고 "AI 창업 기업이 1조 원대 매출로 유니콘 기업이 되는 광주를 만들자"며 기념촬영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 김시환 천지장례문화원회장, 서삼석 국회의원, 양호철 민주평통서구회장과 내빈들은 함께 손을 꼭 잡고 "AI 창업 기업이 1조 원대 매출로 유니콘 기업이 되는 광주를 만들자"며 기념촬영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과 축하객들은 "AI 창업 기업이 1조 원대 매출로 유니콘 기업이 되는 광주를 만들자"며 기념촬영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 신숙경 (사)21세기 여성발전위원회장은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를 키우는 광주,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자"며 기념촬영
양호철 민주평통 서구 자문위원장, 이란희 서구가정어린이집연합회장과 원장들은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를 축하하며 기념촬영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은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에서 책을 구입한 축하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인을 해 주고 있다.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저서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은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에서 책을 구입한 축하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인을 해 주고 있다.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은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에서 책을 구입한 축하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인을 해 주고 있다.
문순자 대표와 축하객들은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를 축하하며 기념촬영
양호철 민주평통 서구 자문위원장, 배인수 전서창농협조합장, 고호석 회장은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를 축하하며 기념촬영
양호철 민주평통 서구 자문위원장, 배인수 전서창농협조합장, 최윤배 회장과 축하객들은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를 축하하며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