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
[취재현장]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1.0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광주 광산구 기관. 사회단체장. 기업체 대표 친목회인 광친회(회장 강박원)는 6일 오전 10시 광산구청 대회의실에서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강박원 광친회장, 최환연 광산장학회사무국장, 김삼호 광산구청장을 대신해 김애리 광산구청부구청장, 배홍석 광산구의회의장, 김동철 국회의원, 김은단 광산구의회부의장,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을 대신해 윤창배 부단장, 소영민 육군31사단장을 대신해 권세정 503여단1대대장, 문기식 광산소방서장, 송종욱 광주은행장을 대신해 이동일 광산구청지점장, 선덕규 법무사, 이석형 전함평군수 부인 김희정 여사, 민형배 전광산구청장, 이용빈 더불어민주당광산갑지역위원장, 김성진 국회의원예비후보, 박기종 국회의원예비후보, 송병태 전광산구청장, 고재유 전광주시장, 김보곤 (주)디케이회장, 장성수 전광주시국장, 문만수 광산구청자치행정국장, 박정식 시민생활국장, 황만주 안전도시국장, 김형준 경재문화국장, 이계두 복지교육국장, 김옥현 보건소장, 김익주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정무창 광주시의원, 김광란 광주시의원, 유영종 광산구의원, 김재호 광산구의원, 강장원 광산구의원, 박경신 광산구의원, 공병철 광산구의원, 강형구 농협중앙회광주지역본부장,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천익출 우리밀농협조합장, 김춘석 어룡신협이사장, 최정학 (주)가나다 대표와 직원들, 최창인 한별여행사대표, 최길연 회장, 나찬주 회장, 오성희 강사, 정회련 회장, 전선영 회장, 김호상 광주축협조합장, 박병수 광주축협상임이사, 김군호 광산구청총무과장, 강미순 송정1동장, 김상철 첨단2동장, 한현태 첨단1동장, 조남현 신흥동장, 정여운 광산구립합창단 지휘자, 이석운 단무장, 강승미 총무와 단원들, 광산구 주민들이 참석했다.

김애리 광산구청부구청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작년 한 해 광산구가 중앙정부와 광주시, 기관에서 확보한 돈이 620억 3800만 원 정도된다고 한다. 공모사업이 비중이 큰 이유는 구 행정이 외부로 안테나를 높이 세워서 혁신적인 사업을 잘 유치했음을 알 수 있다. 그 과정에서 여기 계신분들의 경륜, 지혜, 인적 네트워크 등이 여러경로로 뒷받침했다고 들었다. 이러한 지도자들이 계셔서 민선 7기 광산구는 올 한 해 새로운 도전에 나설 수 있게 됐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강박원 광친회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우리의 사회, 경제, 문화 모든 분야에서 매우 어렵다. 그런가하면 갈등과 질시가 더욱 심화, 그래서 우리가 흔히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본다. 새로운 꿈과 희망, 비전을 가지고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 나가는 지도자라 본다. 우리 지역과 국가를 이끌어가는 지도자께서 희망적인 생각과 긍정적 사고를 가지고, 더 많은 배려와 소통, 더 많은 나눔, 동행을 통해 국민통합과 사회통합을 이뤄 어려운 난관을 뚫고, 우리사회가 더욱 맑고 밝고 더 건강한 사회가 되어 사회모든 구성원들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행복하고 발전적 공동체 문화가 형성될 수 있도록 지혜화 힘과 뜻을 다해 최선을 다하는 신년이 되길 바란다."고 신년 인사를 전했다.
 

김애리 광산구청부구청장은 신년 인사말을 통해 “광산구가 자치, 참여, 나눔으로 지방자치 역사에 굵은 획을 그을 수 있었던 것은 여기 계신 지역의 지도자들이 계신 덕분이다. 이제 그 성과를 토대로 시민 행복이라는 새로운 지평으로 지방자치의 길을 개척하고자 한다. 광산의 지도자들의 의견을 크게 듣고, 자주 뵙고 상의해 가겠다”며 “구정과 지역발전을 향한 한결같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신년하례, 광산구 구립합창단의 문화공연, 국민의례, 신년 인사말씀, 건배제의, 환담의 시간 순으로 펼쳐졌다.

 

       [[취재현장]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

정여운 광산구립합창단 지휘자, 이석운 단무장, 강승미 총무와 단원들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아름다운 나라', '아리랑' 축하공연을 펼쳐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배홍석 광산구의회의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새로운 변화의 국면을 기회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상호 협력하고, 창조적 혁신을 통해 새롭게 도전해 가자"며 축배를 들었다.
배홍석 광산구의회의장, 이석형 전함평군수 부인 김희정 여사, 장성수 전광주시국장, 권세정 503여단1대대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광주광역시 발전과 광산 발전을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인사를 나누고 있다.
윤창배 공군제1전투비행단부단장, 문기식 광산소방서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권세정 503여단1대대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박정식 시민생활국장, 황만주 안전도시국장, 김형준 경재문화국장, 이계두 복지교육국장, 김옥현 보건소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광산을 광주에서 가장 빛나는 지역으로 우뚝 세워나가도록 함께 지혜와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이용빈 더불어민주당광산갑지역위원장, 오성희 강사는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신년 인사를 전했다.
강박원 광친회장, 최환연 광산장학회사무국장, 김애리 광산구청부구청장, 배홍석 광산구의회의장, 김동철 국회의원, 김보곤 (주)디케이회장, 이용빈 더불어민주당광산갑지역위원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광산을 광주에서 가장 빛나는 지역으로 우뚝 세워나가도록 함께 지혜와 힘을 모으겠다."며 기념촬영
윤창배 공군제1전투비행단부단장, 권세정 503여단1대대장, 문기식 광산소방서장, 이동일 광산구청광주은행지점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광산을 광주에서 가장 빛나는 지역으로 우뚝 세워나가도록 함께 지혜와 힘을 모으겠다."며 기념촬영
천익출 우리밀농협조합장, 윤창배 공군제1전투비행단부단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민과 군이 함께 소통함으로 하나되어 국가안보와 나라사랑의 마음을 확장시켜 나가자."며 새해 인사를 나눴다.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김애리 광산구청부구청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새해에는 지역 경제의 새로운 희망을 향한 강한 집념과 책임의식을 갖고 힘차게 전진해 나가자."고 말했다.
권세정 503여단1대대장, 최창인 한별여행사대표는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2020년 한분 한분의 삶이 더 나아지고 가정에도 웃음이 넘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최정학 (주)가나다 대표와 직원들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새로운 미래에 대한 꿈을 꾸고, 희망을 일구는 2020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선덕규 법무사, 전선영 회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새로운 미래에 대한 꿈을 꾸고, 희망을 일구는 2020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철 국회의원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광주 광산구지역 경제주체 모두가 창조적으로 혁신하고 협력함으로써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길연 회장, 나찬주 회장, 오성희 강사, 정회련 회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광주 광산구를 대한민국의 미래로 우뚝 세워내는 일에 함께 지혜와 힘을 모으겠다."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김익주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박경신 광산구의원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2020년 한분 한분의 삶이 더 나아지고 가정에도 웃음이 넘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무창 광주시의원, 김은단 광산구의원, 유영종 광산구의원,김재호 광산구의원, 강장원 광산구의원, 박경신 광산구의원, 공병철 광산구의원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새해에는 모두가 기쁨과 행복이 넘쳐나고 뜻 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시길 바란다"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송병태 전 광산구청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새해에는 모두가 기쁨과 행복이 넘쳐나고 뜻 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시길 바란다"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강미순 송정1동장, 탁근자 회장과 주민들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에 참석해 "광주 광산의 새로운 도전! 새로운 2020년을 기대한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동일 광산구청광주은행지점장, 김춘석 어룡신협이사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변화의 국면을 기회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상호 협력하고, 창조적 혁신을 통해 새롭게 도전해 가자"고 새해인사를 전했다.
한현태 첨단1동장과 주민들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에 참석해 "광주 광산의 새로운 도전! 새로운 2020년을 기대한다"며 인사를 전했다.
김성진 국회의원예비후보는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변화의 국면을 기회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상호 협력하고, 창조적 혁신을 통해 새롭게 도전해 가자"고 새해인사를 전했다.
김상철 첨단2동장과 주민들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에 참석해 "광주 광산의 새로운 도전! 새로운 2020년을 기대한다"며 인사를 전했다.
김호상 광주축협조합장, 박병수 광주축협상임이사, 권세정 503여단1대대장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새해에는 모두가 기쁨과 행복이 넘쳐나고 뜻 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시길 바란다"며 건배를 들었다.
강박원 광친회장과 내빈들은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서 "새해에는 모두가 기쁨과 행복이 넘쳐나고 뜻 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시길 바란다"며 건배를 들었다.
 2020경자년 광산구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내빈과 광친회 회원들이 새해 축하의 박수를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