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16:54 (목)
이석형 전 함평군수, 더민주 광주 광산 갑 예비후보 등록 마쳐
이석형 전 함평군수, 더민주 광주 광산 갑 예비후보 등록 마쳐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1.0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정치활동으로 우리 사회의 더 큰 희망을 만들어가겠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이석형 전 함평군수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구 갑(송정, 도산, 신흥, 어룡, 우산, 월곡, 운남, 동곡, 평동, 삼도, 본량동)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3일 이석형 더민주 광주 광산구 갑 예비후보는 “대한민국 새로운 100년을 시작하는 시점에 맞춰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등록을 완료했다”며 “더불어민주당의 자부심과 긍지, 국민의 실속을 챙기는 정치로 ‘더 살만한 대한민국’을 만들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국민과 함께 전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저 이석형은 혁신을 이뤄본 경험이 있으며 광산과 함평에 빛그린산단을 유치했다”며 “이석형의 "좋은 정치"는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고 광산구민의 실속을 챙기는 정치다. 좋은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이제 사람이 넘치는 광산과 평범한 사람들의 당연한 행복과 함께 살아가는 평화로운 대한민국, 더불어 상생하는 대한민국을 향해 뚜벅뚜벅 걸어 나가겠다”며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일하는 사람으로서 더 빛나는 광산, 광주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좋은 정치는 국민의 삶을 바꾼다”며 “삶을 바꾸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다는 신념으로 오롯이 광산구민과 국민만 바라보며 좋은 정치만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 예비후보는 “앞으로 광산구민과 당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좋은 정치, 일자리를 만드는 정치, 실속을 챙기는 정치로 우리 사회의 더 큰 희망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석형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구 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998년 39세의 나이로 함평군수에 당선, 민선 2,3,4기 함평군수, 문재인대통령직속 농어업·농어촌특별위원회 위원, 노무현대통령직속 농어업특별대책위원회 자문위원, 제19~20대 산림조합중앙회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