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16:59 (화)
민형배 광산을 예비후보, 시민보좌관 공개 모집
민형배 광산을 예비후보, 시민보좌관 공개 모집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9.12.2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책공약 개발, 홍보·공보, SNS 등 분야별 후보 지원 활동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민형배 광산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4일 ‘광산구을 민형배 시민보좌관 공모 사이트(http://bit.ly/with_min)를 개설하고 시민보좌관을 공개 모집한다.

민 예비후보는 ▲정책 ▲홍보 ▲공보 ▲디자인 ▲SNS ▲사무지원 등의 분야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할 명예 보좌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민 후보 측은 “민형배 예비후보가 청와대 사회정책비서관과 광산구청장으로 일한 8년여 동안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바탕은 ‘시민 자치력’이었다”며 “선거운동 과정부터 시민이 직접 정책공약을 만들고, 시민의 손으로 선거운동을 주도하는, 시민참여를 더 넓혀가고자 시민보좌관을 공모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민 후보는 “흔들리지 않는 나라, 더 당당한 광주를 만들어가기 위해서는 시민 참여가 필수적이다”며 “광주시민뿐만 아니라, 촛불정부에 걸맞은 촛불국회를 열망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민형배 시민보좌관은 내년 1월까지 수시로 모집하며, 면접 등의 과정을 거쳐 온라인 인증서를 발급할 예정이다.

한편, 민 후보는 총선 슬로건으로 “흔들리지 않는 나라! 더 당당한 광주!”와 “대통령이 발탁한 큰 인물! 민형배”를 확정하고 23일 선거사무소 외벽 현수막 설치를 완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