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2.2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사)한국청소년육성협회(이사장 박현영). (사)한국스피치웅변협회광주전남본부. (사)한국스피치리더십협회, (사)한국예술문화연합회, 명지피아노아카데미는 21일 오후 1시 광주시립미술관 2층 강당에서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박현영 (사)한국청소년육성협회 이사장, 김경진 국회의원, 김동희 여성국장, 이정재 전광주교대총장, 유표근 박사, 최용남 목사, 유태영 센터장, 장수영 강사, 방행례 한국예술문화연합회이사장, 김권도 국빈장례문화원 회장, 마경은 빛소리합창단 단장과 단원들, 장영숙 팀장, 참가자와 방청객들이 참석했다.

박현영 (사)한국청소년육성협회 이사장은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서 “청소년들에게 통일에 대한 의미를 심어줄 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 밝은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대회에 참여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박현영 (사)한국청소년육성협회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학생독립운동 90주년 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스피치 문화예술대회에 오신것을 환영한다. ”며 “미래의 주역인 여러분들께 질 높은 문화예술대회를 통히여 심신단련과 풍부한 정서교육 바른예절 협동을 바탕으로 공동체적 삶을 실천하며 봉사하는 자랑스런 한국인 육성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이대회를 개체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평화통일 및 청소년 및 시민들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어린이와 청소년, 성인들의 꿈과 희망, 밝은 미래를 위해 열린 이번 대회는 어린이. 청소년. 성인부문의 웅변, 글짓기, 그림, 글씨, 공예, 음악, 패션쇼 등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 대회로 열렸다.

김경진 국회의원은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오늘 대회에 출참석한 분들은 그동안 많은 훈련을 쌓고 대중 앞에 여러분들의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나오셨다.  등수에 연연할 필요없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쳐보일 수 있길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이정재 전광주교대총장은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웅변, 글짓기, 그림, 글씨, 공예, 음악, 패션쇼 등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에 걸쳐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대회이다. 이곳에서의 시간이 자신의 꿈과 희망을 찾아가는 좋은 양분이 될 것이다"고 축사를 전했다.

행사는 개회사, 내빈소개, 국민의례, 환영사, 격려사, 스피치문화예술대회, 상장수여식, 폐회식 순으로 펼쳐졌다.

 

[[취재현장]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 성황리 개최]

홍기우 참가자는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서 색소폰 연주를 펼쳐보이고 있다.
박현영 (사)한국청소년육성협회 이사장, 김경진 국회의원, 이정재 전광주교대총장, 방행례 한국예술문화연합회이사장은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가한 참석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강인천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평상시 갈고 닦은 바이올린 연주를 하고 있다.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참가자들은 다른 참가자들의 공연을 관람하며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김현재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평상시 갈고 닦은 피아노 연주를 하고 있다.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참가자들은 다른 참가자들의 공연을 관람하며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김주아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평상시 갈고 닦은 바이올린 연주를 하고 있다.
송나영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평상시 갈고 닦은 피아노 연주를 하고 있다.
최정윤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평상시 갈고 닦은 바이올린 연주를 하고 있다.
유진은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평상시 갈고 닦은 바이올린 연주를 하고 있다.
차수현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평상시 갈고 닦은 바이올린 연주를 하고 있다.
김태강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평상시 갈고 닦은 스피치 발표를 하고 있다.
권준형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평상시 갈고 닦은 스피치 발표를 하고 있다.
황경순 실버합창단 충장 단장과 단원들은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평상시 갈고 닦은 합창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방행례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비누공예 작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고은아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수채갤리그라피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현옥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프랑스자수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임시은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서 독창을 하고 있다.
노준혁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서 독창을 하고 있다.
성진휘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서 성악을 하고 있다.
마경은 빛소리합창단 단장과 단원들은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합창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선종두. 마경은 참가자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서 성악과 오페라로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유표근 박사는 (사)한국스피치웅변협회 광주.전남본부가 주최하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 기념과 평화통일 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 웅변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방행례 참가자에게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유표근 박사는 (사)한국스피치웅변협회 광주.전남본부가 주최하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 기념과 평화통일 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 웅변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방행례 참가자에게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촬영.
방행례 참가자는 (사)한국스피치웅변협회 광주.전남본부가 주최하는 학생독립운동 90주년 기념과 평화통일 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 웅변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박현영 (사)한국청소년육성협회 이사장은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서 외식부문 대상을 수상한 김권도 국빈장례문화원 회장에게 박지원 국회의원 표창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
김권도 국빈장례문화원 회장은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서 외식부문 대상으로  박지원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박현영 (사)한국청소년육성협회 이사장, 김경진 국회의원, 이정재 전광주교대총장은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에 참석해 "미래의 주역인 여러분들께 질 높은 문화예술대회를 통해 심신단련과 풍부한 정서교육 바른예절 협동을 바탕으로 공동체적 삶을 실천하며 봉사하는 자랑스런 한국인이 되시길 기원한다"며 축하를 전했다.
박현영 (사)한국청소년육성협회 이사장, 김경진 국회의원, 김동희 여성국장, 이정재 전광주교대총장, 방행례 한국예술문화연합회이사장과 축하객들은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기념촬영
박현영 (사)한국청소년육성협회 이사장, 유표근 박사, 최용남 목사, 마경은 빛소리합창단 단장과 단원들, 장영숙 팀장은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기념촬영
박현영 (사)한국청소년육성협회 이사장과 입상자들은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기념촬영
박현영 (사)한국청소년육성협회 이사장, 참가자들은 학생독립운동 90주년기념과 평화통일염원 제19회 전국스피치문화예술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