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2-07 17:35 (화)
[인사] 국중석 광산구청 건설과 하수팀장, 사무관승진
[인사] 국중석 광산구청 건설과 하수팀장, 사무관승진
  • 정향숙
  • 승인 2019.12.2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국중석 광산구청 건설과 하수팀장이 2019년 12월 19일 날짜로 사무관 승진을 했다.

사무관으로 승진한 국중석 광산구청 건설과 하수팀장은 "건강한 마을, 이웃과 소통하며 웃음 가득한 따뜻한 마을, 주민과 함께하는 참다운 주민자치 광산구를 만들어 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무엇보다 발로 뛰는 현장행정으로 주민의 불편 사항을 찾아서 해결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국중석 팀장은 지난 1993년 1월 5일 고흥군청 지방토목서기보로 공직에 입문해 2006년 4월 20일 광산구청 총무국 관광체육담당관으로 전입, 2017년 1월 4일 건설과 하수팀장을 역임했다.

사무관으로 승진한 국중석 팀장은 “그동안 뒤에서 묵묵히 응원해 준 아내와 가족들, 또한, 맡겨진 일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함께 열심히 일해 준 직원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매력. 활력. 품격 넘치는 광산’을 만들기 위해 광산구청 건설과 하수팀 직원들이 하나되어 일하고 있다.

덧붙여 “앞으로 지역민들과 하나되어 ‘내 삶이 행복한 매력. 활력. 품격 넘치는 광산’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또한, 구민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살기좋은 광산구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