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5-17 16:53 (화)
[취재현장] 김치명인협동조합, 서구청에 광주명품김치 전달!
[취재현장] 김치명인협동조합, 서구청에 광주명품김치 전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2.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수상자들의 명인 김치 나눔...어려운 이웃에게 희망 나눔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대통령상 수상자의 김치명인협동조합(이사장 김옥심)는 17일 오후 4시 30분 서구청 3층 청장실에서 희망 2020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옥심 김치명인협동조합이사장(김치명인), 서대석 서구청장, 김효숙 김치명인, 최용환 회장, 조승환 서구청복지일자리국장, 장기영 복지정책과장, 김명숙 희망복지팀장, 강미정 양동주민복지센터팀장, 김옥희 양동주민복지센터사회복지사(미인) 등이 참여했다.

김옥심 김치명인협동조합이사장(김치명인), 김효숙 김치명인은 김치명인협동조합을 대표해 명품김장김치 5kg 20박스를 서대석 서구청장에게 전달한 후 기념촬영
김옥심 김치명인협동조합이사장(김치명인), 서대석 서구청장, 김효숙 김치명인, 최용환 회장, 조승환 서구청복지일자리국장, 장기영 복지정책과장, 김명숙 희망복지팀장은 희망 2020 이웃돕기 후원품 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

김옥심 김치명인협동조합이사장(김치명인) “대통령상 수상자들로 구성된 김치명인협동조합에서는 연말연시 소외되기 쉬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명인들의 특기를 적극 살려 정성껏 김장 김치를 만들었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과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해 주시고, 아름다운 사랑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께서 김치로 대통령상 을 수상한 분들의 명품 김치를 맛보시고 존중받고, 사랑받고 있음을 느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 서구는 한 명도 소외받지 않는 행복한 서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명품 김치를 기부하여 주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귀한 분들이 계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힘을 얻고 희망을 갖고 살아가는 것 같다.”고 감사를 전했다.
김옥심 김치명인협동조합이사장(김치명인)은 이사들을 대표해 “추운 겨울. 마음까지 추워지기 쉬운데 작은 사랑의 실천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마음 따뜻한 김치명인협동조합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김옥심 김치명인협동조합이사장(김치명인)과 이사들이 직접 정성껏 담궈 전달한 김장김치 5kg 20박스(1백 만원 상당)는 지역의 돌봄조손가정과 위탁가정에 전달됐다.

한편, 대통령상 수상자의 김치명인협동조합은 16일에는 남구청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5kg 20박스(1백 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취재현장] 김치명인협동조합, 서구청에 광주명품김치 전달!]

서대석 서구청장, 김옥심 김치명인협동조합이사장(김치명인), 김효숙 김치명인, 최용환 회장, 조승환 서구청복지일자리국장, 장기영 복지정책과장, 김명숙 희망복지팀장은 서구지역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나눔에 대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김명숙 희망복지팀장, 강미정 양동주민복지센터팀장, 김옥희 양동주민복지센터사회복지사(미인)는 대통령수상자의 김치명인협동조합에서 기증한 명품김치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기 전 "지역의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을 돌아보는 마음 따뜻한 김치명인협동조합이 더욱 번창하여 더 많은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눠주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마랳ㅆ다.
김옥심 김치명인협동조합이사장(김치명인)은 16일 남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의 건강한 겨울 나기를 기원하며 사랑의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