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2-09 23:31 (월)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과 공수처법 토크콘서트 성료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과 공수처법 토크콘서트 성료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9.12.02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  송갑석 서구갑 국회의원)은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과 공수처법 토크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송갑섭 위원장과 박인화 실버위원장을 비롯한 14개 상설위원장들이 함께 양팔을 번쩍 들며 환호하는 당원들에게 답례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송갑석 위원장과 박인화 실버위원장을 비롯한 14개 상설위원장들이 함께 양팔을 번쩍 들며 환호하는 당원들에게 답례하고 있다.

11월 30일(토) 오후2시 김대중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소속 14개 상설위원회 위원 및 선출직공직자, 지역위원회 핵심당직자 등 약 1,500여 명이 참여했다.

기수를 앞세우고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송갑석 위원장과 14개 상설위원회 위원장들이 당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입장하고 있다.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과 공수처법 토크콘서트는 2020년 총선 승리와 검찰개혁, 공수처 설치 완수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1부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 2부 공수처법 토크콘서트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인화 실버위원장이 기수를 앞세우고 입장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박인화 실버위원장이 기수를 앞세우고 입장하고 있다.

1부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은 광주광역시당 내 14개 상설위원장들과, 8개 지역위원장들이 2020년 총선 승리의 각오를 다졌으며,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사무총장과, 이개호 전 농림부 장관 등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더불어민주당 검찰개혁특별위원회 안호영, 이종걸, 박범계 의원(왼쪽부터)이 안호영 의원의 사회로 공수처에 대한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2부 공수처법 토크콘서트는 더불어민주당 검찰개혁특별위원회의 박범계, 안호영, 이종걸 국회의원이 패널로 나서 공수처 설치의 필요성과 당위성을 설명 했으며 특히 박범계 국회의원의 공수처법 강의는 공수처가 필요한 이유와 공수처 도입으로 달라질 대한민국의 모습을 그리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송갑석 위우
송갑석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내년 총선의 압도적 승리로 국민만을 위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역설했다. 

송갑석 위원장은 “제20대 총선과 19대 대선을 거치며 더불어민주당이 여당이 되었지만 과반 의석을 확보하지 못해 시급한 민생 법안을 자유한국당에게 발목잡히는 등 적극적 국정운영에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다.”며, “오늘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은 광주시민께 단결, 절박, 겸손의 자세로 정의로운 대한민국의 완성을 약속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제21대 총선에서 반드시 압도적 승리해 오직 국민을 위한 대한민국을 완성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박상호 수석부위원장과 동남갑 최영호 위원장, 광산을 민형배 위원장, 광산갑 이용빈 위원장, 북구갑 조오섭 위원장이 검찰개혁과 총선승리를 외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