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2-11 00:00 (수)
[취재현장] 광주광역시관광협회, 2019년 임시총회 및 회장선거 개최
[취재현장] 광주광역시관광협회, 2019년 임시총회 및 회장선거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1.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대 광주광역시관광협회장에 정길영 (주)광주홍익여행사대표 선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관광협회는 22일 오전 10시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3층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19년 임시총회 및 회장선거에서 제12대 회장으로는 정길영 (주)광주홍익여행사대표를 선출했다.

이날 회장선거에는 김동윤 제11대 광주광역시관광협회장((주)귀빈관광여행사 대표)의 불출마 선언으로 최창인 (주)한별여행사대표, 정길영 (주)광주홍익여행사대표, 안상권 (주)알프스관광 대표가 후보로 참여했으며, 임시 총회에는 전성식 (주)투어비젼여행사대표, 김기남 우림 대표, 선석현 (주)아시아관광, (주)아시아여행사 대표, 손용만 GTA사무국장, 황평기 회원, 김항조 회원 등 회원들이 참여했다.

김동윤 제11대 광주광역시관광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가 광주시관광협회장으로서 당당히 나설 수 있었던 것은 회원님들께서 우리 광주시관광협회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양지에서, 음지에서 애써주신 덕분이다.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린다"며 "오늘은 회원님들께서 중요한 결정을 내려주셔야만 하는 자리이다. 지난 3년간 우리 광주시관광협회는 타 지자체의 어느 관광협회와 견주어도 전혀 뒤지지 않을 만큼 그게 발전하였고 그 위상의 높아졌다. 오늘의 결정은 앞으로 3년간 우리 광주시관광협회의 향방과 광주지역을 벗어나 대한민국에서 우리 협회의 위상이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사명감을 가지고 오늘 신중하게 권리행사를 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동윤 제11대 광주광역시관광협회장은 광주광역시관광협회, 2019년 임시총회를 주재하고 있다.

이날 회장 투표에서는 정길영 (주)광주홍익여행사대표가 66표를 획득해제12대 회장으로 선출됐으며, 황평기 회원과 김항조 회원이 제12대 감사로 선출됐다. 부회장과 이사 임명권은 신임회장에게 일임하기로 결정했다.

정길영 (주)광주홍익여행사대표는 선거 유세에서 "맛과 멋의 고장, 민주화의 성지, 세계지질공원이 인정한 무등산을 품고 있는 매력적인 도시 이곳이 바로 우리가 살고 있는 자랑스러운 광주이다. 그러나 대한민국에서 관광에 가장 취약한 지역으로 남아 있는 이유는 우리고장에 대한 홍보의 부재가 때문이라 생각한다”며

(오른쪽부터) 최창인 (주)한별여행사대표, 정길영 (주)광주홍익여행사대표, 안상권 (주)알프스관광 대표가 후보가 제12대 광주광역시관광협회장 선거에 출마했다.

“저는 발전하는 관광도시 광주를 만들기 위해서는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전라북도 및 언론사와 전세버스조합, 식당업협회, 호텔업협회에 계신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호남관광발전협의체" 를 구성하여 국내 및 전세계인에게 우리 고장을 알리는 가치있는 일에 인생을 걸고자 한다. 또한 무안공안 활성화와 항공사의 횡포를 협회차원에서 근절하여 회원사의 권익을 보호해 줄 수 있는 강력한 협회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출마의 변을 전했다.

정길영 (주)광주홍익여행사대표는 제12대 광주광역시관광협회장에 선출된 후 "그동안 경험과 교훈을 바탕으로 광주 관광산업의 매개체로 새롭게 발전하는 광주광역시 관광협회를 만들 것을 약속드린다. "며 소감을 밝혔다.

‘경륜과 경험을 바탕 회원사의 권익보호 및 이익창출에 앞장서는 강한 리더를 외쳐온 정길영 (주)광주홍익여행사대표는 공약으로 ▲관광산업 활성화 및 서비스위상 재정립(관광 ▲회원사의 권익보호 및 전문인력 양성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기반 ▲협회의 안정적 운영을 공약했다.

 

[[취재현장] 광주광역시관광협회, 2019년 임시총회 및 회장선거 개최]

손용만 GTA사무국장은 광주광역시관광협회, 2019년 임시총회 및 회장선거의 원활한 진행과 사회를 하고 있다.
선거관리위원장인 전성식 (주)투어비젼여행사대표는 광주광역시관광협회, 2019년 임시총회 및 회장선거에서 "지구촌의 정치, 경제, 날씨는 변화무쌍한 것 같다. 이러한 흐름에도 새로운 마음으로 새 협회를 열정적으로 이끌어 가시고자 하시는 입후보자들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자신의 노하우, 경험을 협회 전통과 명예를 위해 헌신하고자 하시는 후보님들 한 분 한 분께 노고를 치하한다.  12대 관광협회장에 도전하시는 후보자님들 긍지와 보람을 가지고 더욱 더 활기찬 활동으로 당당한 선거에 임하시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광주광역시관광협회, 2019년 임시총회 및 회장 선거가 진행됐다.
광주광역시관광협회 제12대 회장 선거가 공정하게 진행됐다.
광주광역시관광협회 제12대 회장 선거가 공정하게 진행됐다.
최창인 (주)한별여행사대표, 안상권 (주)알프스관광 대표는 제12대 광주광역시관광협회장으로 선출된 정길영 (주)광주홍익여행사대표에게 축하를 전하며 기념촬영.
제12대 감사로 선출된 황평기 회원과 김항조 회원이 회원들에게 소감을 밝히고 있다.
김동윤 제11대 광주광역시관광협회장, 최창인 (주)한별여행사대표, 정길영 (주)광주홍익여행사대표, 안상권 (주)알프스관광 대표, 전성식 (주)투어비젼여행사대표, 황평기 회원과 김항조 회원은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후 기념촬영
김기남 우림 대표, 선석현 (주)아시아관광, (주)아시아여행사 대표는 제12대 광주광역시관광협회장에 선출된 정길영 (주)광주홍익여행사대표에게 축하를 전하며 기념촬영
광주광역시관광협회, 2019년 임시총회 및 회장선거가 개최됐다.
광주광역시관광협회, 2019년 임시총회 및 회장선거가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