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6 14:26 (화)
[카페탐방] 풍경은 화순이요, 티타임은 품격있는 카페 비올라에서!
[카페탐방] 풍경은 화순이요, 티타임은 품격있는 카페 비올라에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1.1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화순은 예로부터 수려한 자연경관을 품고 있어 데이트를 하는 연인들이나, 친구, 가족 등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그러다보니, 맛집이나, 멋진 카페들도 많이 만날 수 있다.

이번 화순 탐방길에 만난 카페 비올라(Cafe Viola 대표 이경숙)는 전남 화순군 화순읍 용곡3길 39에 위치해 있는 작은 카페이다.

사람이 없는 한적한 곳에 있는 작은 카페지만, 조용하고, 전체적 분위기가 고급스런 유럽풍이다. 유럽 어딘가를 여행하다 들른 여행가가 된 듯한 느낌으로 카페에서의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경숙 카페 비올라 대표는 “차 한 잔을 드셔도 좀 더 특별한 기억을 남겨드리고 싶었다. 이곳에 오시면 차도 맛있고, 추억 만들기도 좋은 곳이라는 이미지를 남겨드리고 싶다. ”며 “고객 한 분 한 분은 내 가족을 모시는 마음으로 정성껏 대접해 드리겠다. 화순을 방문하시면 꼭 한 번 찾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카페 비올라의 생과일 쥬스는 다른 카페에서 보다 더 진한 과일맛을 자랑한다. 또한, 자몽에이드, 대추청, 레몬차, 생강청은 이경숙 대표의 손맛과 정성이 더해져 더 깊은 맛을 내고 있다.

커피 가격도 적당하고, 맛과 향기도 좋아 꼭 한 번 들러 추억의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카페탐방] 풍경은 화순이요, 티타임은 품격있는 카페 비올라에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