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2-07 21:37 (토)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무안군의회·군공항이전반대대책위 항의 방문에 대한 입장 표명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무안군의회·군공항이전반대대책위 항의 방문에 대한 입장 표명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1.1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무안군의회 및 군공항이전반대 대책위가 18일 오후 3시 광주광역시를 방문하여 무안군으로 군공항 이전을 반대하는 성명서를 발표하였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모종국 무안이전 반대 범군민대책위원회위원장, 박성재 무안군의회 군공항 이전반대 특별위원회위원장 등 4명의 대표단을 접견실에서 맞이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모종국 무안이전 반대 범군민대책위원회위원장, 박성재 무안군의회 군공항 이전반대 특별위원회위원장 등 4명의 대표단을 접견실로 맞이해 “광주까지 어려운 걸음 하셨는데 소통하고 대화의 시간을 갖자”고 제안했으나 대책위는 “오늘은 대화하기 위해 온 것이 아니다”며 대화를 거부하고 성명서만을 이용섭 시장에게 전달하고 돌아갔다.

광주시는 서로 대화와 협력을 통해 상생을 해야 될 중요한 시점에서 이런 상황이 발생하게 되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군 공항이전 문제와 관련하여 광주와 전남의 상생과 동반 발전을 위해 이용섭 시장과 김산 무안군수 및 군공항이전반대대책위에 대화를 위한 면담을 공식적으로 제안했다. 시간과 장소는 무안군측의 제안에 따르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