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공약평가 시민배심원단 위촉장 수여식 개최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공약평가 시민배심원단 위촉장 수여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1.1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민선7기 2차년도 공약평가 시민배심원단 1차회의 개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는 13일 오후 2시 광주시청 행복드림실에서 공약평가 시민배심원단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시민배심원단 위촉식에서 “앞으로도 공약들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더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 건설의 최종 낙하지점은 시민들이 행복한 삶이다. 그리할 때 광주가 대한민국의 미래로 우뚝 설 것이다. 사람과 기업과 돈이 몰려오는 광주가 실현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송화자 서구 농성2동, 성재수 광산구월곡동 시민배심원과 시민배심원단 50여명이 참석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공약실천을 높이기 위한 시민배심원단 위촉식에서 “시민의 엄중한 선택을 받아,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를 실현하기 위해 매진해온 민선7기 광주시정이 어느덧 중반을 향하고 있다. 시민의 뜨거운 성원속에 짧은 기간,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언론들은 지역 경제에 훈풍이 불고 있다고 평가한다. 산업불모지 광주가 기업하기 좋은 옥토로 바뀌고 있다. 광주의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했다”라며 “이는 시민과 광주공동체가 힘을 모아주신 결과이다. 특히, 민선7기 이용섭 호가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라는 목적지를 향해 제대로 가고 있는지 점검하고, 길을 제시해 주시고 계시는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민선7기 공약사업에 대해 시민이 직접 이행상황을 평가하고 공약의 실효성을 검토. 조정'하기 위해 송화자 (서구 농성2동)시민배심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송화자 (서구 농성2동)시민배심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후 격려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송화자 (서구 농성2동)시민배심원은 '민선7기 공약사업에 대해 시민이 직접 이행상황을 평가하고 공약의 실효성을 검토. 조정'하기 위한 시민배심원 위촉장을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으로부터 수여받았다.

이날 송화자 서구 농성2동, 성재수 광산구월곡동 시민배심원과 시민배심원단 50여명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으로부터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시민배심원 위촉장 전달식을 마친 후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매니페스토 운동과 시민배심원제’에 대한 강의가 펼쳐졌으며, 배심원단 분임 구성 및 분임별 토의시간이 펼쳐졌다.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공약평가 시민배심원단 위촉장 수여식 개최]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민선7기 공약사업에 대해 시민이 직접 이행상황을 평가하고 공약의 실효성을 검토. 조정'하기 위해 성재수 (광산구월곡동) 시민배심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성재수 (광산구월곡동) 시민배심원은 '민선7기 공약사업에 대해 시민이 직접 이행상황을 평가하고 공약의 실효성을 검토. 조정'하기 위한 시민배심원 위촉장을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으로부터 수여받았다.
송화자 서구 농성2동, 성재수 광산구월곡동 시민배심원과 시민배심원단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의 인사말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2019 민선7기 2차년도 공약평가 시민배심원단 1차회의에 참석한 광주광역시 시민배심원단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송화자 서구 농성2동, 성재수 광산구월곡동 시민배심원과 시민배심원단 50여명은 "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를 실현하기 위해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