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1-19 15:50 (화)
전남농협, 돼지고기 소비촉진 시식회 가져
전남농협, 돼지고기 소비촉진 시식회 가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1.0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지 돼지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양돈농가 돕기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석기)는 4일 농협하나로마트 남악점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발생, 돼지사육두수 증가, 소비부진 등으로 산지 돼지가격이 크게 하락하여 큰 어려움을 격고 있는 양돈농가를 돕기위해 돼지고기 소비촉진 시식회를 펼쳤다.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돼지고기 소비촉진 시식회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한돈 돼지고기를 시식해 주며 "건강에 좋은 돼지고기 먹고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라렴"하고 격려를 전했다.

이날 시식회에는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 서은수 전라남도 농축산식품국장, 서옥원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 임삼세 농협 전남검사국장, 안종팔 농협 전남노조위원장, 박창욱 농협하나로마트 남악점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번 행사는 안전하고 맛있는 우리 돼지고기 한돈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실시했으며, 지속가능한 선진축산업을 만들기 위해 2012년부터 범 축산인이 참여하는 (사)나눔축산운동본부가 후원했다.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 서은수 전라남도 농축산식품국장, 서옥원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 임삼세 농협 전남검사국장, 안종팔 농협 전남노조위원장, 박창욱 농협하나로마트 남악점장 등은 "우리 돼지고기 안심하고 드세요!"라며 기념촬영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본부장은 "단백질, 비타민A, 비타민B 등 영양소가 풍부하여 우리몸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도와주는 돼지고기를 가족과 함께 즐겁게 드시고, 앞으로도 한돈을 더욱 사랑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 하나로마트 남악점에서는 11월 5일까지 돼지고기(삼겹, 목심)를 정상가격 대비 25% 특별할인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