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배화어린이집은 사랑이다 ‘가족체육놀이 한마당’ 성황리개최
배화어린이집은 사랑이다 ‘가족체육놀이 한마당’ 성황리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0.29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사랑이 넘치는 배화어린이집(원장 장미혜)은 11일 오전 10시 전남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가족체육놀이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가족체육놀이 한마당 행사에는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 원감과 교사들, 나연호 원아와 가족들, 김정혁. 채원 가족 등 배화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들이 참여했다.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이 기다리시던 가족체육대회가 개최되었다.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되어 감사하다”며 “오늘 함께하는 시간 속에 아이들은 관계를 배우고 규칙과 질서, 배려를 배우게 될 것이다. 부모님과 함께 한 이 시간. 뿌듯함과 행복함을 추억으로 간직하고 그리워할 것이다.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우리 자녀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가족체육놀이 한마당행사는 개회식, 율동 및 준비체조, 응원 한마당, 게임열전, 시상식 및 폐회식 순으로 펼쳐졌다.

나연호 원아의 엄마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땀흘리며 운동하는 시간을 따로 만들기가 힘들었는데 이렇게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함께 웃고 즐기다 보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아이들과 더욱 가까워 진 것 같아 행복한 하루였다”며 “앞으로 배화어린이집 원장님, 선생님과 협력하여 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혁 원아는 “엄마, 아빠, 친구와 친구들 부모님과 함께 다 모여 게임하고 응원하니 너무 신나고 재미있다. 자주 이런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배화어린이집은 사랑이다 ‘가족체육놀이 한마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