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1-12 16:53 (화)
배화어린이집은 사랑이다 ‘가족체육놀이 한마당’ 성황리개최
배화어린이집은 사랑이다 ‘가족체육놀이 한마당’ 성황리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0.29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사랑이 넘치는 배화어린이집(원장 장미혜)은 11일 오전 10시 전남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가족체육놀이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가족체육놀이 한마당 행사에는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 원감과 교사들, 나연호 원아와 가족들, 김정혁. 채원 가족 등 배화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들이 참여했다.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이 기다리시던 가족체육대회가 개최되었다.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되어 감사하다”며 “오늘 함께하는 시간 속에 아이들은 관계를 배우고 규칙과 질서, 배려를 배우게 될 것이다. 부모님과 함께 한 이 시간. 뿌듯함과 행복함을 추억으로 간직하고 그리워할 것이다.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우리 자녀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은 다정하게 원아의 손을 잡아주며 "오늘 가족체육대회는 소중한 사람들과 오랜만의 여유를 가지고 동심으로 돌아가 함께 뛰놀고 뒹굴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소중한 시간이다"며 "아이들에게 건전한 생각과 아름다운 마음, 강한 체력을 길러 주는 축제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가족체육놀이 한마당행사는 개회식, 율동 및 준비체조, 응원 한마당, 게임열전, 시상식 및 폐회식 순으로 펼쳐졌다.

나연호 원아의 엄마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땀흘리며 운동하는 시간을 따로 만들기가 힘들었는데 이렇게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함께 웃고 즐기다 보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아이들과 더욱 가까워 진 것 같아 행복한 하루였다”며 “앞으로 배화어린이집 원장님, 선생님과 협력하여 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화어린이집 원아들은 2019 가족체육놀이 한마당행사에 참여해 각종 경기에 참석해 정정당당한 승부를 가리고 있다.
김정혁. 채원 가족은  ‘가족체육놀이 한마당’에 참여해 "아이들의 웃음이 떠나지 않는 행복한 체육대회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기념촬영
나연호 원아 가족들은 ‘가족체육놀이 한마당’에 참여해 "아이들의 웃음이 떠나지 않는 행복한 체육대회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과 기념촬영

김정혁 원아는 “엄마, 아빠, 친구와 친구들 부모님과 함께 다 모여 게임하고 응원하니 너무 신나고 재미있다. 자주 이런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배화어린이집은 사랑이다 ‘가족체육놀이 한마당’]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은 ‘가족체육놀이 한마당’행사에 원아와 학부모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입장하고 있다.
장미혜 배화어린이집원장, 원감과 교사들은 ‘가족체육놀이 한마당’에 참석해 ""배화어린이집 원아들이 밝고 건강하고 야무질 뿐만 아니라, 마음 따뜻하고 바른 인성을 가진 사람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기념촬영
배화어린이집 가족들은  ‘가족체육놀이 한마당’ 행사에 앞서 몸풀기 운동을 하고 있다.
배화가족들은 경기에 앞서 서로의 몸을 두드려주며 화합을 다지고 있다.
신발 누가 더 멀리 멀리 던지나? 젖 먹던 힘까지 다 해 힘껏 신발을 던지고 있는 배화어린이집 원아들.
엄마, 아빠와 손잡고 누가 더 빨리 뛰나?
배화어린이집 원아들은 젖먹던 힘을 다해 줄다리기 경기에 임하고 있다.
어느팀 공이 더 빨리 굴러오나? 배화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들은 승리를 위해 화이팅을 외치며 공을 나르고 있다.
배화어린이집 학부모와 원아들은 승리를 위해 함께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배화어린이집 학부모와 원아들은 승리를 위해 함께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배화어린이집 원아들은 있는 힘껏 달리기 경기를 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있다.
배화어린이집 학부모는 승리를 위해 아이들의 힘찬 응원을 받으며 힘차게 달리고 있다.
배화어린이집 ‘가족체육놀이 한마당’ 행사가 성황리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