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맞춤화장품 'DNA화장품 지니코드28'가 세계시장을 흔들다!
[취재현장]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맞춤화장품 'DNA화장품 지니코드28'가 세계시장을 흔들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0.2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 “'지니어스 화장품' 세계인들에게 인기 짱!”
- ‘2019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에서 세계인들에게 큰 호응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는 충북 오송역 일대에서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열리고 있는 ‘2019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에 참석해 세계인들에게 '지니어스 화장품'을 적극 홍보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홍보에는 김태곤 (주)파이온텍 대표이사,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 김은수 블루다이아, 김경희 블루다이아, 김미자 블루다이아, 김은영 다이아몬드(강릉센터), 안순옥 다이아몬드, 이시연 다이아몬드, 민자희 다이아몬드, 전수산나 다이아몬드, 김세연 사장, 최정희 다이아몬드가 함께 했다.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는 “파이진글로벌 '지니어스 화장품' 부스 방문 바이어 및 일반 참관객들로부터 독자적인 핵심 기술과 디자인 및 제품이 매우 매력적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며 “46개국 세계인들에게 파이진글로벌의 제품들을 설명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세계 인들의 사랑속에 성장하는 파이진그로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태곤 (주)파이온텍 대표이사,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 김경희 블루다이아, 김미자 블루다이아, 김은영 다이아몬드(강릉센터)는 ‘2019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에서 "전 세계인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파이진글로벌이 되겠다"고 말했다.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는 베트남 바어어에게 상품설명 및 수출상담을 하고 있다.

이날 ‘2019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 홍보관에서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와 직원들은 세계에서 온 바이어와 참관객들에게 파이진글로벌 지니어스 화장품의 특성을 각각 설명하며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장에서는 유전자 분석을 실시한 후 총 165가지 처방을 통해 개인에 맞는 일대일 맞춤형 화장품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의 지니코드28이 큰 인기를 끌었다.

지니코드28은 유전자 분석을 실시한 후 총 165가지 처방을 통해 개인에 맞는 일대일 맞춤형 화장품 솔루션을 제공한다. ‘28’이라는 숫자는 피부가 진피에서 생겨나 죽기까지 피부재생(턴오버) 주기인 28일을 의미한다. 이 주기에 따라 파이진글로벌에서는 매달 다른 화장품 솔루션을 가정으로 직접 배송하고 있다.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는 고객상담을 하고 있다.
지니코드28은 ‘DTC’(Direct-to-Consumer) 유전자 검사에 기반한다. DTC 유전자 검사는 정부가 2016년 ▲피부노화 ▲피부탄력 ▲색소침착 등 12개 항목을 허용한 후 현재 맞춤형 화장품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운동법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고 있다.

한편, 2001년 창립한 나노 바이오코스메틱 기업인 (주)파이온텍은 CGMP 우수제조업체 인증(식품의약안전처의 인증), 국제 특허포함 140여 개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6FREE(무화학 방부제, 알코올, 색소, 향료, 동물성원료, 광물질)적용된 700여 제형 보유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R&D를 통한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일류 기업으로 도약을 꿈꾸고 있는 기업이다.

파이온텍의 독점유통권을 가진 파이진글로벌 지니어스클럽은 제조사를 가진 유일한 ‘화장품 유통회사’로 2016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16년 1200억 신화 버블에센스 유통 독점권을 가진 회사이다.

이번 ‘K-뷰티 세계를 물들이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엑스포에는 중국 117명, 인도 37명, 베트남 29명, 말레이시아 11명, 우즈베키스탄 10명, 인도네시아 9명 등 46개국 430여 명의 바이어가 참가했다.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는  ‘2019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에서 고객에게 "나노바이오 화장품에 주력하는 파이온텍이 유전자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형 화장품을 매달 가정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며 “지니코드28은 유전자 분석을 실시한 후 총 165가지 처방을 통해 개인에 맞는 일대일 맞춤형 화장품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28’이라는 숫자는 피부가 진피에서 생겨나 죽기까지 피부재생(턴오버) 주기인 28일을 의미한다. 이 주기에 따라 매달 다른 화장품 솔루션을 가정으로 직접 배송하는 ‘오토쉽’ 서비스를 실시하여 큰 호응과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안순옥 다이아몬드, 김경희 블루다이아몬드, 김은수 블루 다이아몬드,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 이시연 다이아몬드, 민자희 다이아몬드는 ‘2019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에서 "전 세계인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파이진글로벌이 되겠다"고 말했다.

엑스포는 2013년 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를 계기로 국내 화장품산업의 수출 촉진을 위해 시작됐다. 지난해는 전 세계 44개국에서 561명의 해외 구매자가 참가해 2490여건의 수출 상담이 이뤄졌다.

올해는 국내 대표 화장품기업들을 대상으로 기업 간 거래(B2B) 중심의 기업관, 1일 500회 이상의 수출 상담이 이뤄지는 비즈니스관, 국내 강소기업들의 우수한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마켓관이 운영됐다.

 

[[취재현장]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맞춤화장품 'DNA화장품 지니코드28'가 세계시장을 흔들다!]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는 피부 DNA 검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김미자 블루다이아는 베트남 바어어에게 상품설명 및 수출상담을 하고 있다.
김미자 블루다이아는 고객들에게 나노바이오 화장품에 주력하는 파이온텍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
 ‘2019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에서 관람객들에게 피부 DNA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2019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에서 관람객들에게 피부 DNA 검사 및 상세 설명을 하고 있다.
‘2019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에서 전국민과 세계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파이진글로벌 지니어스 화장품들이 소개되고 있다.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 김미자 블루다이아, 김은영 다이아몬드(강릉센터)는  ‘2019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에서 파이진글로벌 지니어스 화장품들을 홍보하고 있다.
전국민과 세계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파이진글로벌 지니어스 화장품들
전국민과 세계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파이진글로벌 지니어스 화장품들을 홍보하고 있다.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는 "전국의 모든 사업자들이 함께 성장하고 성공의 길을 걷는 것이 나의 꿈이다.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해 돕고자 한다. 또한, 사회적인 기업으로 일자리 창출에 큰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2019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에 참석한 참관객들
 ‘2019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가 성황리 개최됐다.
전국민과 세계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파이진글로벌 지니어스 화장품들
 ‘2019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에 참석한 참관객들
전국민과 세계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파이진글로벌 지니어스 화장품들
전국민과 세계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파이진글로벌 지니어스 화장품들
전국민과 세계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파이진글로벌 지니어스 화장품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