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5:42 (금)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공군제1전투비행단 장병 위문품 전달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공군제1전투비행단 장병 위문품 전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0.2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선봉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은 25일 오전 10시 공군 제1전투비행단 대연병장에서 열린 ‘2019년 공군제1전투비행단 체육대회’에 참석해 위문금과 위문품 및 광주광역시장 표창장을 전달했다.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을 대신해 정민곤 광주광역시 시민안전실장, 김경미 광주시안전정책관, 최용석 공군제1전투비행단부단장, 신종천 작전지원전대장, 김재규 기지방어전대장, 윤창배 감찰실장, 박상현 공군제1전투비행단수송대 원사 등 지휘관과 장병들이 참석했다.

광주광역시는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개최에 큰 역할을 해 준 공군 제1전투비행단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2019년 공군제1전투비행단 체육대회’에 참석해 위문금과 위문품 및 표창으로 공군 장병들을 격려했다.

정민곤 광주광역시 시민안전실장은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에게 국군장병 위문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정민곤 광주광역시 시민안전실장은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에게 국군장병 위문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 정민곤 광주광역시 시민안전실장, 김경미 광주시안전정책관, 신종천 작전지원전대장, 김재규 기지방어전대장, 윤창배 감찰실장은 국군장병 위문품, 위문금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정민곤 광주광역시 시민안전실장은 “공군 제1전투비행단은 지난 2019년 7월. 17일간 뜨거운 때약 볕에서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세계선수권대회 동안 경기가 진행되는 남부대학교와 선수촌을 정찰하고 이후에도 화생방 테러상황 발생 시 즉각적인 출동을 할 수 있도록 비행단에서 상시 대기를 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묵묵히 지원활동을 펼쳤다. ”며 “대회 지원에 최선을 다해준 공군 장병들의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군을 대표한다는 자긍심으로 맡겨진 임무에 최선을 다해 준 공군 장병들에게 감사하고, 공군이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에 힘을 보탤 수 있어서 보람되었다. 앞으로도 소통함으로 광주광역시 발전을 위한 일에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민곤 광주광역시 시민안전실장은 ‘평소 투철한 국가관으로 지역사회와 하나됨을 위한 대민봉사에 충실했을 뿐만 아니라, 특히 지난 2019년 7월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차량 수송 및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친 박상현 공군제1전투비행단수송대원사에게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전수하고 있다.
박상현 공군제1전투비행단수송대원사는  ‘평소 투철한 국가관으로 지역사회와 하나됨을 위한 대민봉사에 충실했을 뿐만 아니라, 특히 지난 2019년 7월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차량 수송 및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이용섭 광주광역표창을 수상했다.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 정민곤 광주광역시 시민안전실장,박상현 공군제1전투비행단수송대 원사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표창장 시상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

이날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을 대신해 정민곤 광주광역시 시민안전실장은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공이 큰 박상현 공군제1전투비행단수송대원사에게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전수함으로 격려를 전했다.

이어진 체육대회에서는 축구, 배구, 피구, 씨름,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4인5각 달리기, 계주가 장병들의 힘찬 응원속에서 펼쳐졌다.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 최용석 공군제1전투비행단부단장은 2019년 선봉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광주광역시청 공직자들과 젖먹는 힘을 다해 줄다리기를 하며 화합의 시간을 갖고 있다.
 정민곤 광주광역시 시민안전실장, 김경미 광주시안전정책관은 2019년 선봉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공군 제1전투비행단 대표들과 함께 젖먹는 힘을 다해 줄다리기를 하며 화합의 시간을 갖고 있다.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을 비롯한 공군 제1전투비행단 간부들과 정민곤 광주광역시 시민안전실장을 비롯한 광주광역시청 간부들은 2019년 선봉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줄다리기를 하며 화합의 시간을 갖고 있다.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 정민곤 광주광역시 시민안전실장, 김경미 광주시안전정책관, 최용석 공군제1전투비행단부단장, 신종천 작전지원전대장, 김재규 기지방어전대장, 윤창배 감찰실장은 2019년 선봉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서로 소통함으로 광주광역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국가의 평안과 발전을 이뤄 나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며 기념촬영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공군제1전투비행단 장병 위문품 전달]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은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출전한 선수들을 열렬히 응원하며 "공군제1전투비행단 장병들이 하나되어 지역방위와 국가 안보의 결의를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며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은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공군제1전투비행단 장병들로부터 '대회의 규정을 준수하고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임하겠다"고 선서를 받고 있다.
공군제1전투비행단 장병들은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대회의 규정을 준수하고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임하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공군제1전투비행단 장병들은 한마음체육대회에서 승부를 위해 힘차게 피구경기를 하고 있다.
공군제1전투비행단 장병들은 한마음체육대회에서 승부를 위해 힘차게 피구경기를 하고 있다.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과 군 간부들은 장병들의 경기를 뜨거운 박수로 응원하고 있다.
박상현 공군제1전투비행단수송대 원사는 체육대회에 참석한 장병들에게 아버지의 마음을 담아 전을 부쳐주며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고 있다.
공군제1전투비행단 체육대회에서 맛있는 전을 부쳐 나눠 먹음으로 장병들간의 화합의 정을 나누고 있다.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은 한마음 체육대회 씨름대회 출전 선수들로부터 '대회의 규정을 준수하고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임하겠다"고 다짐 받고 있다.
공군제1전투비행단 한마음 체육대회 씨름대회 출전 선수들은 '대회의 규정을 준수하고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임하겠다"고 다짐 하고 있다.

 

공군제1전투비행단 한마음 체육대회 씨름대회 출전 선수들이 젖 먹던 힘까지 다해 씨름경기에 임하고 있다.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 정민곤 광주광역시 시민안전실장은 씨름경기를 펼치고 있는 공군제1전투비행단 장병들을 응원하고 있다.
공군제1전투비행단 한마음 체육대회 씨름대회 출전 선수들이 젖 먹던 힘까지 다해 씨름경기에 임하고 있다.
권오석 공군제1전투비행단장, 정민곤 광주광역시 시민안전실장, 김경미 광주시안전정책관, 신종천 작전지원전대장, 김재규 기지방어전대장, 윤창배 감찰실장은 씨름경기를 펼치고 있는 공군제1전투비행단 장병들을 응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