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2-06 16:29 (금)
영광군 그린영광굴비 미국 서부 수출길 열어
영광군 그린영광굴비 미국 서부 수출길 열어
  • 최정학 기자
  • 승인 2019.10.2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영광굴비 볶음고추장 10만달러 수출계약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2일 ~ 24일까지 3일간 열린 제18차 세계한상대회에서 영광굴비 볶음 고추장이 미국 유통업체와 10만달러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행사장에서 그린영광굴비의 맛을 시식하고 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대한민국 대표 청정수산물인 영광굴비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해외 수요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개발 등을 통해 해외시장을 넓혀 나가겠다.”며 “동남아, 유럽 지역까지 다양한 판매망을 구축하는 등 장기적인 수출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계한상대회는 매년 세계 각지의 재외동포 경제인들과 국내 기업인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하여 상생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한민족의 경제영토를 넓혀 나가는 국제 비즈니스의 장으로 2002년 1차를 시작으로 올해 제18차를 맞이하는 행사이다.

수출계약을 체결한 그린영광굴비는 영광군 백수읍에 소재한 굴비가공 업체로 국민들이 선호하는 특산물인 굴비에 대중적인 기호에 맞게 고추장을 첨가하여 만든 영광굴비 볶음고추장를 출시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계약은 영광군의 수산특산물 글로벌화를 위한 다양한 유통·판매 전략과 참가 업체의 열띤 제품설명과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이루어낸 성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