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취재현장]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0.2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가 18일 오후 6시 상무리츠컨벤션웨딩홀 3층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디너쇼에는 가수 이명주, 이연화 (주)코리아문화예술교육원 회장, MC양주호, MC오원화 특별게스트 가수 조승구, 가수 연우, 가수 이수나, 가수 강빈, 가수 배진아, 이카루스 무용단, 예능박사 태권도장 시범단, 심재문 국악인, 김지연 국악인과 팬클럽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강진 가수, 박진도 가수, 서지오 가수, 소명 가수, 유현상 가수, 진미령 가수가 축하 영상메시지를 전했다.

이명주 가수는 디너쇼에서 정든 남자를 열창하며 팬들과 뜨겁게 소통하고 있다.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 참석한 팬들이 뜨거운 박수를 보내고 있다.

이연화 (주)코리아문화예술교육원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풍성한 수확의 계절, 여유로움과 넉넉함을 주는 10월 가을향기 가득한 이곳에서 독거어르신 및 지역주민분들과 양주호 노래교실 회원님들 가요를 사랑하는 팬클럽 회원님들을 모시고 이면주 가수 효, 나눔 행복 디너쇼를 준비하게 되어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한분 한분이 기쁘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명주 가수는 돌이킬수 없다면, 백갈매기, 보고싶어요. 비우자, 사랑이가네, 사랑타령, 울지마라 가야금아, 어머니, 정든 남자를 열창해 참석자들의 환호와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가수 연우는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 참석해 '최고의 여자'를 열창하며 팬들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 참석한 팬들이 뜨거운 박수를 로 연우의 노래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또한, 조승구 가수는 꽃바람여인, 연우 가수는 최고의 여자, 보릿고개, 이수나 가수는 좋아요, 강빈 가수는 사랑반 눈물반, 천년지기, 배진아 가수는 보약같은 친구를 열창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1부 행사는 내외빈 소개 및 축사, 2부 이명주 디너쇼축하공연, 3부 저녁만찬과 행운권 추첨의 시간 순으로 펼쳐졌다.

 

[[취재현장]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 성황리 개최]

강진 가수는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를 축하하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꾸준한 노력과 열정으로 가수 외길을 걸어 전 국민적 대중의 인기를 얻으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명주 가수님의 노력에 격려를 보낸다"고 말했다.
서지오 가수는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 개최를 축하하며 "이번 디너쇼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팬 여러분의 삶에 활력을 주길 바란다"고말했다.
박진도 가수는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 개최를 축하하는 영상메시지를 전했다.
소명 가수는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 개최를 축하하는 영상메시지를 전했다.
윤현상 가수는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 개최를 축하하는 영상메시지를 전했다.
진미령 가수는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 개최를 축하하는 영상메시지를 전했다.
MC양주호, MC오원화의 매끈한 사회와 진행으로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가 성황리 개최됐다.
이명주 가수는 '돌이킬수 없다면'을 열창하며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 참석한 팬들과 하나됨의 시간을 갖고 있다.
가수 연우는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 참석해 '보릿고개'를 열창하여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조승구 인기가수는 '꽃바람여인'을 열창하며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서 '사랑반 눈물반'을 열창해 팬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명주 가수는 '백갈매기'를 열창하며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 참석한 팬들과 하나됨의 시간을 갖고 있다.
이명주 가수는 '보고싶어요'를 열창하며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 참석한 팬들과 하나됨의 시간을 갖고 있다.
이명주 가수는 '사랑타령'를 열창하며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 참석한 팬들과 하나됨의 시간을 갖고 있다.
강빈 가수는 열창하며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서 '사랑반 눈물반'을 열창해 팬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연화 (주)코리아문화예술교육원 회장은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서 “앞으로 저희 (주)코리아문화예술교육원은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의 마음으로 뜻 깊은 문화예술행사를 기획해서 진행할 것을 약속드린다. 한분 한분의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소중히 간직하여 정진하는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명주 가수는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서 '비우자'를 열창하여 참석자들의 큰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이명주 가수는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서 '사랑이가네'를 열창하여 참석자들의 큰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이수나 가수는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서 '좋아요'를 열창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배진아 가수는 '보약같은 친구'를 열창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 참석한  가수 이명주, 이연화 (주)코리아문화예술교육원 회장, MC양주호, MC오원화 특별게스트 가수 조승구, 가수 연우, 가수 이수나, 가수 강빈, 가수 배진아, 이카루스 무용단 등은 함께 마지막 피날레 곡으로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나눔 이명주 행복 디너쇼에 참석한 팬들은 가을 밤, 아름다운 음악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