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2-13 13:52 (금)
농협하나로유통 호남지사, 마트멘토링지원단 워크숍 및 착화식 개최
농협하나로유통 호남지사, 마트멘토링지원단 워크숍 및 착화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0.1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하나로유통 호남지사(지사장 강진우)는 17일 서울교육청 정독도서관에서 하나로마트 경쟁력강화를 위해 농협하나로마트 멘토링지원단 워크숍 및 착화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마트멘토링지원단'은 호남·제주권 농협하나로마트에 재직중인 직원 중 역량있는 점장 혹은 실무자를 중심으로 총 15명(멘토)을 구성하여 실무중심의 내실있는 컨설팅 지원을 통해 하나로마트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마트 운영 전반에 대한 실무중심의 멘토링을 실시간 수행하는 컨설턴트 조직이다.

이날 행사에서 수도권 선진 유통매장 견학을 통해 하나로마트 발전방향 및 향후 멘토링지원단의 추진방향, 활성화 방안을 토의하는 시간과 함께 적극적인 멘토링과 사기진작을 위해 선진지 견학현장에서 멘토링지원단 전원에게 착화식을 거행하였다.

멘토링지원단의 정남진장흥농협 하나로마트 이당우 멘토는“우리 멘토링 지원단의 핵심기능은‘마트사업 실시간 지도·지원’이다. 멘토링을 통해 마트가 개선 될 때 많은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도 관내 농축협 하나로마트 발전을 위해 내 일처럼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강진우 호남지사장은 멘토링지원단 전원을 대상으로 직접 신발을 신겨주고 끈을 매어주며 그 간의 공로를 격려하고, 앞으로도 하나로마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