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창립 51주년 기념 광주은행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 개최
창립 51주년 기념 광주은행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0.1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품으로 광주상생카드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26일부터 이틀간 창립 51주년 기념 ‘제2회 광주은행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그동안 땀 흘리며 훈련한 배드민턴 동호인들과 지역민들이 마음껏 기량을 발휘하고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대회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우리 지역의 스포츠 발전과 생활체육 저변확대에 기여하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두 번째 시행하는 ‘광주은행장배 배드민턴 대회’에서는 참가 동호인 전원에게 티셔츠를 제공하고, 모바일 채널을 이용한 여행스케치적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광주상생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작년 대회 우승팀과 광주은행 실업팀과의 시범경기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광주은행은 2018년 창립5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에 배드민턴 실업팀을 창단하여 창단 7개월 만에 명문 실업팀을 연파하며 전국대회 우승이라는 값진 성과를 이뤘다. 또한 같은 해 9월 광주·전남 배드민턴 동호인 1,276팀 약 2,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회 ‘광주은행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