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2-13 13:52 (금)
전남 영광 물무산 행복숲 가족사랑 힐링 걷기대회 성황리 마쳐
전남 영광 물무산 행복숲 가족사랑 힐링 걷기대회 성황리 마쳐
  • 나항주 기자
  • 승인 2019.10.1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 12일 영광 물무산 행복숲 가족사랑 힐링 걷기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영광군 체육회가 주최하고 영광군 산악연맹과 광주매일신문이 주관하는 영광 물무산 행복숲 가족사랑 힐링 걷기대회는 군민이 사랑하는 물무산 행복숲을 널리 알리고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김준성 영광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등 내빈들은 영광 물무산 행복숲 가족사랑 힐링 걷기대회에 참석해 함께 물무산을 걸으며 힐링의 시간을 갖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김준성 영광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군의회의장, 도의원, 군의원, 기관‧사회단체장 및 임직원, 군민(읍면주민), 외부 관광객 등 2,000여 명이 참여하였다.

걷기대회는 사전공연, 개회식, 걷기행사,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되었다. 물무산을 사랑하는 군민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온 관광객들도 시원한 가을바람 속 숲속 둘레길을 함께 걸으며 물무산에 대한 만족과 감동을 나타냈다.

또한 걷기행사 중간중간에 마련한 목공예 체험, 밤줍기, 숲속 버스킹 등 숲속 이벤트는 참여자들에게 숲에서 자연과 함께 힐링하는 기회를 줌으로써 큰 호응을 얻었다.

전남 영광 물무산 행복숲 가족사랑 힐링 걷기대회에 참석한 내빈과 군민들이 준비체조를 하고 있다.

물무산 행복숲은 입‧출구를 정해놓고 단순히 걸어 나오는 기존의 숲길과 달리 숲의 기능은 보존하면서 숲길 곳곳에 숲속 둘레길 10㎞, 질퍽질퍽 맨발 황톳길 2㎞, 유아숲 체험원, 물놀이장, 편백명상원, 소나무숲 예술원, 하늘공원 등의 힐링체험 공간을 갖춘 종합 산림복지숲이다.

특히 산중턱에 조성된 숲속 둘레길은 산 정상이나 아래보다 피톤치드가 풍부해 이용객들은 상쾌하고 시원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다.

김준성 영광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등 내빈들은 영광 물무산 행복숲 가족사랑 힐링 걷기대회에 참석해 "물무산 행복숲이 군민이 사랑하는 숲, 누구나 찾는 전국 최고의 명품 숲이 되도록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며 기념촬영

김준성 영광군수는 “앞으로도 물무산 행복숲이 군민이 사랑하는 숲, 누구나 찾는 전국 최고의 명품 숲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