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4:01 (금)
광주 남구청 블로그 새단장 ‘응원 댓글’ 이벤트 실시
광주 남구청 블로그 새단장 ‘응원 댓글’ 이벤트 실시
  • 정찬기
  • 승인 2019.09.1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명 랜덤 추첨해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 제공
20일까지 접수…소통 강화로 풀뿌리 자치 실현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주민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업데이트를 단행한 남구청 블로그에 대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병내 남구청장은 “남구청 블로그를 통해 우리 22만 주민들에게 따끈따끈한 소식과 유익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계획이다”며 “희망과 행복이 샘솟는 SNS 소통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11일 남구에 따르면 이날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남구를 # 봄’ 블로그는 주민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 창구로 활용하기 위해 유익한 소식을 담은 각종 생활정보란 코너가 신설됐다.

또 주민들에게 남구 관내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사진과 동영상을 제공하기 위한 섹션 코너도 마련됐으며, 구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정책을 담은 구정 홍보자료도 만날 수 있다.

남구는 블로그 새단장 기념 및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소통을 통한 참여자치 실현 일환으로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블로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남구청 블로그(blog.naver.com/gwangjunamgu)를 이웃으로 추가한 뒤 페이스북도 공유해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남구청 페이스북(www.facebook.com/gwangjunamgu)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남구는 랜덤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발,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4일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