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19 21:08 (목)
농협광주지역본부, 추석 명절맞이 수완동 직거래장터 개장
농협광주지역본부, 추석 명절맞이 수완동 직거래장터 개장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9.0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지방경찰청 지역농산물 소비촉진에 앞장 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김일수)는 추석을 앞둔 지난 9월 6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행정복지지원센터 앞마당에서 명절맞이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장했다. 개장식에는 김일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가운데) 김일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소중한 분들에게 지역농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라고 말했다.

광주지역 14개 지역농협과 하나로유통 호남지사가 함께 참여한 수완동 직거래장터에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농산물과 각종 과일선물세트, 제수용품, 농협목우촌 제품 등이 시중가보다 최고 30%까지 저렴하게 판매되어 장터를 찾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이끌었다.

특히, 금번 장터에는 농촌융복합산업 우수제품과『농업인 생산기업제품』들이 소개되어 명절선물용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광주지방경찰청은 소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장터 상품을 사전예약주문을 받아 대량 구입하며 지역농산물 소비촉진에 동참했다.

김일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과 관계자들은 “소중한 분들에게 지역농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라며 기념촬영
광주지방경찰청과 함께하는 추석 명절맞이 농축산물직거래장터가 개장했다.

김일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추석맞이 특별 직거래장터』를 운영하여 지역 소비자에게 값싸고 우수한 농·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많은 광주 시민들이 추석선물은 지역농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