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 이태유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분양실장, “광주의 중심이 역전되다!”
[취재현장] 이태유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분양실장, “광주의 중심이 역전되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9.0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를 사로잡은 새로운 시선, 무궁화신탁의 든든한 신뢰와 믿음, 광주에 처음 선보이는 신태양건설의 혁신설계 문화전당역 오펠리움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주)신태양건설이 광주광역시 동구 금동 19-3번지외 6필지에 ‘문화전당역 오펠리움’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태유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분양실장은 “광주를 사로잡은 새로운 시선, 무궁화신탁의 든든한 신뢰와 믿음, 광주에 처음 선보이는 신태양건설의 혁신설계 문화전당역 오펠리움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 실장은 “문화전당역 오펠리움은 아시아문화전당을 내 집처럼! 광주천 수변공원을 내 집처럼! 무등산과 조망까지 내 집처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며 “아파트 상품은 아니지만 많은 투자층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시세차익과 임대수익을 한꺼번에 보실수 있는 입지이다. 이곳은 수요도는 많으나 공급량이 한정되어 있다보니 투자하시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이태유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분양실장은 "광주광역시 동구 구도심에 공급되는 랜드마크 오피스텔,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오피스텔은 2F~19F 규모로 총 324실, 근.생활시설 신규분양 합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충장로,광주천,사직공원, 전남대학교 병원,조선대학교병원, 남광주시장,동구청, 지하철1호선 문화전당역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 한눈에 보이는 무등산 조망권까지! 입지여건이 너무 좋습니다."고 소개했다.

25.21㎡ 288세대, 50.96㎡ 36세대, 지하2층에서 지상19층 규모로 들어설 오펠리움은 ▲문화전당역 도보 5분거리 초역세권-사통팔달 교통요충지, 시.내외, 광역버스 운행거점의 광주의 교통 중심지이다.

또한 ▲무등산이 한 눈에, 광주천 수변공원이 단지 바로 앞 일상 속 힐링, 광주공원과 사직공원이 인접한 휴식과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고, 전남대병원, 조선대병원 등 의료 인프라, 남광주시장, 동구청 등 생활 인프라를 갖춘 우수한 생활 입지를 갖추고 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동리단길에서 누리는 특별한 문화생활, 쇼핑 1번지 충장로, CGV, NC웨이브 등 젊음의 거리를 내 집앞 처럼 누리는 문화 입지

25.21㎡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내부 전경-깔끔함과 세련됨, 편리함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50.96㎡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내부 전경-깔끔함과 세련됨, 편리함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도시재생개발사업으로 동구 개발사업의 최대 수혜지로 원도심 부활의 중심, 2호선 남광주역(2023년 예정)개통으로 우수한 미래가치가 있다.

‘문화전당역 오펠리움’만의 차별화된 특급 설계는 광주 서구 상무지구 세정아울렛 건너편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이태유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분양실장 (010-7155-8827)

 

[[취재현장] 이태유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분양실장 “광주의 중심이 역전되다!”]

이태유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분양실장은 "문화전당역과 350미터 거리의 역세권으로 양호한 입지여건 보유하고 있습니다. 문화전당역 도보5분거리 동구개발사업,도시재생사업의 최대 수혜지역, 원도심 개발 프리미엄 오펠리움 오피스텔을 여러분께 적극 추천드립니다."고 말했다.
이태유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분양실장은 "문화전당역 오펠리움은 입지조건을 따질 필요가 없을 정도로 굉장히 좋은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1인혹은 2인 세입자가
밀집되어 있는 쇼핑의 일번지!, 젊은 층이 많은 상업지역, 전남대병원,조선대 병원에 종사하시는분, 조선대학교,상가 직원분들! 우수한 생활 인프라가 있는 문화전당역 오펠리움을 적극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25.21㎡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내부 전경-깔끔함과 세련됨, 편리함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50.96㎡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내부 전경-깔끔함과 세련됨, 편리함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50.96㎡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침실 1, 내부 전경-깔끔함과 세련됨, 편리함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50.96㎡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침실 2, 내부 전경-깔끔함과 세련됨, 편리함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50.96㎡ 문화전당역 오펠리움에는 편리한 수납공간도 마련돼 있다.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50.96㎡ 세면실 내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