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6:48 (수)
[취재현장] 나주시체육회-(주)빛가람호텔 업무제휴 협약식 개최
[취재현장] 나주시체육회-(주)빛가람호텔 업무제휴 협약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8.3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 협력관계 구축, 공동의 이익 증진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나주시체육회(회장 )와 (주)빛가람호텔 (대표이사 박해구)는 30일 오후 1시 30분 나주시체육회 사무실에서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상호 협력관계 구축하고, 공동의 이익 증진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열린 이날 체결식에는 이날 체결식에는 유재석 나주시체육회 상임부회장, 박해구 빛가람호텔 대표, 김민석 나주시체육진흥과장, 서철훈 나주시체육회사무국장, 장정환 사무처장, 윤양상 빛가람호텔 총괄본부장, 방진호 마케팅본부장, 김원선 총괄지배인 등이 참석했다.

나주시체육회 는 “이번 협약을 통해 체육회 관련 워크숍, 세미나, 교육, 간담회 등 각종 행사시 (주)빛가람호텔을 우선 이용하도록 할 방침이다. 또한, 임직원 및 내방객들의 숙소가 필요할 경우 ‘빛가람호텔’을 우선 이용하도록 할 것이다” 고 말했다.

유재석 나주시체육회 상임부회장, 박해구 빛가람호텔 대표는 상호발전과 상생을 도모하고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
나주시체육회와 빛가람호텔 업무제휴 협약서

박해구 (주)빛가람호텔 대표이사는 “(주)빛가람호텔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나주시 체육회의 객실 사용료와 컨벤션 사용가격을 할인하여 공동의 이익증진 및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나주시 체육회는 이번 협약으로 워크숍, 세미나, 교육, 간담회 및 각종행사시 ‘빛가람호텔’을 적극 이용하고, 빛가람호텔은 객실 및 컨벤션 사용가격을 할인제공해 상호발전과 상생을 도모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할 방침이다.

이날 협약식은 양사대표 및 참석자 소개, 양사 대표인사 말씀, 협약내용소개, 협약서 서명식 및 교환, 협약기관 단체 사진촬영 순으로 열렸다.
유재석 나주시체육회 상임부회장, 박해구 빛가람호텔 대표, 김민석 나주시체육진흥과장, 서철훈 나주시체육회사무국장, 장정환 사무처장, 윤양상 빛가람호텔 총괄본부장, 방진호 마케팅본부장, 김원선 총괄지배인은 상호발전과 상생을 도모하고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
한편, 빛가람 호텔은 지난 5월 7일 새로운 대표이사로 박해구 전 광주광역시청 관광과장, 전 광주광역시청 비서실장이 취임하면서 광주.전남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친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진한 감동을 가지고 돌아갔다가 다시 찾을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경영을 펼치고 있다.
 

[[취재현장] 나주시체육회-(주)빛가람호텔 업무제휴 협약식 개최]

김민석 나주시체육진흥과장, 유재석 나주시체육회 상임부회장, 박해구 빛가람호텔 대표, 서철훈 나주시체육회사무국장은 상호발전과 상생을 도모하고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하기에 앞서 상호발전을 위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유재석 나주시체육회 상임부회장, 박해구 빛가람호텔 대표는 상호발전과 상생을 도모하고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업무제휴협약서에 사인을 하고 있다.
나주시체육회-(주)빛가람호텔은 상호발전과 상생을 도모하고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업무제휴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나주시체육회 종합운동장 전경
전남 나주시 빛가람로 36에 위치한 '빛가람호텔' 문의: 061-338-900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