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취재현장] 효다움 요양병원, 무등악단 공연팀과 함께 하는 사랑나누기
[취재현장] 효다움 요양병원, 무등악단 공연팀과 함께 하는 사랑나누기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8.2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효다움 요양병원(병원장 임지웅)은 21일 오후 2시 3층 강당에서 무등악단 공연팀과 함께 하는 사랑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임지웅 효다움요양병원장을 대신해효다움 요양병원 이연숙 진로지원부장, 박성례 요양보호사, 노형수 무등악단회장, 최덕순, 강영숙, 홍영란, 유현숙 가수와 어르신들이 참석했다.

정미경 효다움 요양병원행정부장은 “효다움 요양병원은 의사(한의사), 간호사, 요양보호사들이 사랑과 정성으로 어르신들을 가족처럼 모시고 있다. 또한 품격있는 요양병원으로서 노인 환자에게 적합한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하고 전문적인 진단 프로그램을 적용해 최적의 맞춤형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며 "최신식 의료기기 및 재활장비로 경험 많은 의료진의 협진 프로그램으로 환자 개인별 맞춤식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친절한 간병인이 24시간 상주하여 환자들을 돕고 있으며, 환자들을 위한 식단으로 최상의 영양섭취를 도와드리고 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어르신들께서 불편함 없이 치료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임지웅 효다움요양병원장을 대신해 정미경 행정부장은 “불볕더위가 한 꺼풀 꺽이고, 이제 아침 저녁으로 조금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한 여름 지내시느라 고생한 우리 어르신들에게 위로를 전하기 위해 무등악단 공연팀이 이곳에 오셨다. 멋진 공연 보시면서 많이 웃으시고 힐링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며 “효다움요양병원에서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치료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밝은 미소와 사랑으로 환자들에게 행복과 건강한 웃음을 전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효다움 요양병원 어르신들은 무등악단 가수의 공연에 하나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김철웅 어르신은 “내가 머물고 있는 효다움요양병원에서 한방치료로 내 몸에 맞는 치료를 하고 있어 매우 만족한다. 병원에 머무는 동안 몸도 마음도 건강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도 이용하고, 열심히 치료받도록 하겠다. ”며 “특히, 오늘 멋진 공연으로 행복한 시간을 마련해준무등악단에 감사드린다. 마음껏 웃고 박수치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몰랐다. 자주 이런 시간이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4시간 간호사와 요양보호사가 상주해 있으며, 물리치료실을 운영하고 있는 효다움 요양병원은 진취적 사고로 만족진료를 펼쳐 지역사회 삶의 질 향상에 기여를 목표로 환자안전 최고 병원, 고객에게 신뢰받는 병원, 인재들이 일하고 싶어하는 병원을 만들어 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연숙 효다움 요양병원 진로지원부장은 효다움 요양병원에 생활하는 어르신과 함께 무등악단 공연팀의 멋진 공연을 관람하며 하나됨의 시간을 갖고 있다.

효다움 요양병원은 심혈관 관련질환의 진료 및 치료를 위한 KS병원, 정형외과, 내과, 신경외과, 외과, 소아청소년과, 비뇨기과, 영상의학과, 치과가 있는 광주 씨티병원과 협력하고 있다.

 

[[취재현장] 효다움 요양병원, 무등악단 공연팀과 함께 하는 사랑나누기]

최덕순 무등악단 가수는 멋진 노래로 효다움 요양병원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정미경 효다움요양병원행정부장과 효다움요양병원 요양보호사들은 무등악단 가수는 멋진 노래에 박수로 화답하며 하나됨의 시간을 갖고 있다.
무등악단 연주자들은 멋진 연주로 효다움 요양병원 어르신들과 하나됨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박성례 효다움요양병원 요양보호사는 무등악단 연주자들의 멋진 연주에 맞춰 노래하며 효다움 요양병원 어르신들과 하나됨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연숙 효다움 요양병원 진로지원부장은 효다움 요양병원에 생활하는 어르신과 함께 무등악단 공연팀의 멋진 공연에 함께 호흡하며 하나됨의 시간을 갖고 있다.
강영숙 무등악단 가수는 멋진 노래로 효다움 요양병원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고 있다.
효다움요양병원 요양보호사는 병원에 생활하는 어르신과 함께 무등악단 공연팀의 멋진 공연에 함께 호흡하며 하나됨의 시간을 갖고 있다.
효다움요양병원 요양보호사는 병원에 생활하는 어르신과 함께 무등악단 공연팀의 멋진 공연에 함께 호흡하며 하나됨의 시간을 갖고 있다.
박성례 효다움요양병원 요양보호사는 병원에 생활하는 어르신과 함께 무등악단 공연팀의 멋진 공연에 함께 호흡하며 하나됨의 시간을 갖고 있다.
효다움요양병원 입소 어르신들은 무등악단 공연팀의 멋진 공연에 함께 호흡하며 하나됨의 시간을 갖고 있다.
효다움 요양병원 내부 모습
효다움 요양병원은 24시간 앰블런스가 상시대기 하고 있다.
효다움 요양병원은 24시간 앰블런스가 상시대기 하고 있다.
도심속의 명품 전원공간 효다움요양병원
▲운동재활치료 ▲전문간호인력의 24시간 간호 ▲24시간 엠블런스 상시대기 ▲휴일. 공휴일 입원가능 ▲당직의사 상시근무 
재활. 요양. 돌봄 품격있는 효다움 요양병원  상담문의: 062-670-3800
도심 속의 명품 전원 공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