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16:54 (목)
광주평생교육진흥원, 황석영 소설가 초청, 2019 광주 시민대학 특강 개최
광주평생교육진흥원, 황석영 소설가 초청, 2019 광주 시민대학 특강 개최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9.08.1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7일 오후 6시 광주광역시청 1층 시민홀, ‘한국의 민주화 통일운동이 걸어온 길’ 제목으로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재)광주평생교육진흥원(원장 이계윤)이 오는 8월 27일(화) 광주광역시청 1층 시민홀에서 ‘2019 광주 시민대학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광주광역시의 인권 존중 문화를 조성하고, 민주시민 인식을 널리 확산시키고자 광주 시민대학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5·18 민주화운동에 대한 기록을 담은 『죽음을 넘어 시대의 어둠을 넘어』 의 저자 황석영 작가가 함께한다.

특강은 ‘한국의 민주화 통일운동이 걸어온 길’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강의 후 질의응답을 통해 황석영 작가와 이야기 나누는 시간도 마련하였다.

이계윤 원장은 “이번 특강에서 민주·인권에 대한 생각을 정립해보고,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나와 광주를 바꾸는 힘이 민주·인권임을 체화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번 특강은 광주광역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여 신청은 (재)광주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ie.kr/) 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