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0-14 16:44 (월)
광주광역시청 보디빌딩 미들급 황진욱 영예의 ‘1위’
광주광역시청 보디빌딩 미들급 황진욱 영예의 ‘1위’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8.1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1회 Mr.&제14회Ms.korea 선발대회.... 오치광 선수 라이트급 '3위'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제71회 Mr.&제14회Ms.korea 선발대회에서 황진욱 광주시청 보디빌더가 당당히 금메달을 차지했다.

황진욱 광주시청 보디빌더가 제71회 Mr.&제14회Ms.korea 선발대회-미들급에서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황진욱 선수는 11일 대구보건대에서 막을 내린 이 대회 남자부 미들급 경기에서 탄탄한 근육질을 바탕으로 매끈한 몸매를 과시하며 금메달의 영예를 안았다.

'명조련사' 김명훈 지도자로부터 훈련을 쌓고 있는 황진욱 선수는 작년에 이어 동체급 2관왕을 석권했으며, 작년 전국체전에서 1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황진욱 광주시청 보디빌더가 제71회 Mr.&제14회Ms.korea 선발대회-라이트급에서 영예의 ‘3위’를 차지했다.

또한, 작년에 전국체전에서 은메달을 목에 건 팀 동료 오치광 선수는 라이트급에서 3위를 차지하며 광주광역시청의 명예를 드높였다.

황진욱 선수는 “영예의 1위를 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매일 땀을 쏟고, 노력하는 것, 꾸준히 무거운 무게를 든 것이 오늘의 이 상을 만들어 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성실하게 훈련하며, 후배들이나 동료들에게 모범이 되는 선수로 남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