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8-19 22:47 (월)
광주 서구 경로당에 가전제품 기탁한 (주)호원, 눈길!
광주 서구 경로당에 가전제품 기탁한 (주)호원, 눈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8.0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원(대표이사 양진석) 서구 경로당에 냉장고 등 기탁
- 매월 서구 소재 경로당 및 장애인시설에 가전제품 후원키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는 광산구에 소재한 기아자동차 협력업체인 ㈜호원(대표이사 양진석)이 관내 경로당 및 장애인시설에 가전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서대석 서구청장, 양진석 (주)호원대표이사

서대석 서구청장은 “아름다운 사랑실천을 서구에 까지 베풀어 주신 양진석 (주)호원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하시는 사업이 더욱 번창하여 지역 사회에 빛과 소금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진석 (주)호원 대표이사는 "직접 가보지는 못했지만, 우리 회사 전 직원들의 마음이 담긴 선물이다. 지역의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년을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주)호원은 지난 2011년부터 광산구 경로당과 장애인시설, 보육원등에 후원을 해 왔다.

(주)호원은 이웃 사랑의 마음을 담아 냉장고와 선풍기, 청소기 등 전자제품을 경로당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

오랫동안 나눔을 실천해 온 (주)호원은 금년부터는 서구 지역 경로당과 장애인시설에도 나눔의 손길을 넓히기로 했다.

이에 지난달 27일 풍암동 운리경로당에 냉장고와 전기밥솥 등 2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앞으로 서구는 지원대상을 선정하여 매월 둘째주 금요일 (주)호원과 함께 가전제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주)호원은 글로벌 자동차차체부품 전문회사로 2014년도 2억불 수출탑 수상 및 금탑산업훈장 수상, 2016년 3,50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2018년에는 World Class 300 선정되는 등 지역 내 유망 업체이다.

‘이종 소재 혼용 센터플로어 기술 개발’ 과제 사업에 참여한 것을 계기로 해외 완성차업체와 100억원대의 납품 계약을 체결했으며, 부품 벤치마킹, 신규아이템 개발, 애로기술 해결 등 기업 밀착형 기술지원으로 호남 자동차부품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올해 ‘World Class 300’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또한 강관을 이용한 이큐뮬레이터의 제조 방법 특허, 너트 용접기용 너트피더의 위치조절 장치 특허, 너트 용접기용 전극립 특허, 볼트피딩장치 특허, 스폿 용접전의 팀 드래싱기 특허, 스풋 용접기의 팀 제기용 공구 특허, 용접립의 드레싱 장치 특허, 유해가스의 흡착 농축 연소장치 특허, 자동 용접장치의 너트 교정부재 특허, 전기저항 용접기의 용접팁 드레서 특허 등을 보유한 실력 있는 회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