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0:40 (금)
광주은행,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Ⅲ 리뉴얼 출시
광주은행,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Ⅲ 리뉴얼 출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7.3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년제 가입 시 최고 연 2.7% 금리에, 다양한 우대서비스까지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31일부터 더 좋은 혜택을 담아 리뉴얼한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Ⅲ’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Ⅲ’ 출시를 기념해 1호 가입자로 나서며 “지난 2015년 7월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첫 출시에서부터 리뉴얼 할 때마다 저금리 시대에 고객님께 이자수익 이외에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고심해왔다. 여행을 위한 목돈마련과 우대서비스가 다양한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Ⅲ’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라이프 스타일과 금융트렌드에 부합하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은 광주은행과 하나투어가 ‘금융과 여행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2015년 7월 첫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Ⅱ’를 거쳐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Ⅲ’에 이르기까지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면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Ⅲ’는 월 5만원부터 최고 5백만원까지, 6개월 이상 3년 이하로 가입 가능하며, 정액식 기본금리 연 2.2%(1년제 기준, 자유식 연 1.9%)에 광주카드 이용실적, 요구불예금평잔 실적, 환전실적, 비대면 신규 등 우대조건 충족 시 최고 연 0.3%p의 우대금리를 제공해 3년제 정액적립식 가입 시 최고 연 2.7%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여행에 관련된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적금에 가입하고 (주)하나투어 지정대리점 여행상품 이용 시 결제금액의 3%를 캐시백 지급 ▲광주카드로 결제한 해당 여행상품 금액과 해외 이용액 0.5%를 예금만기해지 시점에 추가 캐시백 지급 ▲가입기간 중 주요통화 환전 시 최대 7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 ▲광주카드 해외 이용액 할부전환 시 3개월 이하 무이자, 12개월 이하 할부수수료율 50% 우대

한편 광주은행은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Ⅲ’ 리뉴얼 출시와 함께 ‘여행을 떠나요~!’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Ⅲ’을 가입하고 문자마케팅에 동의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200만원, 2등 1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 3등 30명에게는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