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취재현장] 광주 신세계유치원. 어린이집 "여름아 놀자~" 시원한 물놀이와 시원한 과일로 무더운 여름을 이겨요!
[취재현장] 광주 신세계유치원. 어린이집 "여름아 놀자~" 시원한 물놀이와 시원한 과일로 무더운 여름을 이겨요!
  • 광주일등뉴스
  • 승인 2019.07.2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정련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장, 지역의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매곡동 경로당에 수박 20통 전달

[광주일등뉴스] 신세계유치원.신세계어린이집(이학박사 아동학전공 황정련 원장)는 신나는 여름을 맞아 26일 북구 중외길에 위치한 원에서 '여름아 놀자'라는 주제로 원내 캠프를 가졌다. 또한, 황정련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장은 산 교육으로 지역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담아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수박 20통을 매곡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황정련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장은 원아들과 물놀이를 함께 하며 "무더운 여름, 물놀이로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추억을 쌓고, 여름을 즐겁게 보내는 방법을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은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며, 바르고 고운 인성의 성숙한 사람으로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정련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장은 지역의 경로당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수박 20통을 장채익 매곡동장에게 전달한 후 이정희 매곡동복지협의체위원장, 유용일 매곡동사무장, 김은경 팀장, 박세영 팀장과 함께 기념촬영

이날 행사에는 황정련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장, 김미선 원감, 장채익 매곡동장, 이정희 매곡동복지협의체위원장, 유용일 매곡동사무장, 김은경 팀장, 박세영 팀장과 백윤하 원아와 원아들이 함께 했다.

황정련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장은 "무더운 여름, 깨끗하고, 안전하고 재미있는 여름 나기를 위해 '여름아 놀자'라는 주제로 원내 캠프를 갖게 됐다. 이번 캠프를 통해 우리 소중한 자녀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서로 협동하며 절제하고 기다리는 마음 등을 배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의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방법을 우리 아이들에게 몸 소 보여주고 싶어 시원한 여름 과일 '수박'을 지역 경로당에 전달하게 됐다"며 "소중한 우리의 아이들이 어린시절부터 지역의 어르신들을 공경하며 섬기는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세계유치원.신세계어린이집 원장은 오두막 포토존에서 원아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있다.
신세계유치원.신세계어린이집 원아들은 원내캠프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하며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있다.

수박을 전달받은 장채익 매곡동장은 "황정련 신세계유치원. 신세계어린이집 원장님의 귀한 마음을 아이들이 보고 배울 것이다. 폭염으로 힘든 여름을 지내고 계시는 지역의 어르신들이 조금 더 즐겁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어린 시절부터 어른을 공경하고 함께 나누는 예쁜 마음이 행복한 사회를 만든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원내캠프행사에서 신세계유치원.신세계어린이집 원아들은 수영복 런웨이와 비닐 물풍선 오감놀이 및 물총놀이 활동을 가졌다.

시원한 신세계 원두막을 배경으로 시원한 여름나기 포토존앞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며 여름을 즐겼으며, '푸드아트 테라피'를 통해 무더위를 이겨내는 바른 먹거리 음식에 대해 자연스럽게 배우는 시간도 가졌다.

황정련 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장은 신나는 물놀이를 위해 원아들이 들고 있는 비닐봉투에 물을 담아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조형활동으로 적외선 팔찌만들기, 신체표현활동으로 커다란 수박씨 활동을 했다.

백윤하 원아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한 음식과 물놀이로 즐겁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어서 신나고 즐거웠다. 또한, 할머니, 할아버지들께서도 시원한 수박 드시면서 건강하게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취재현장] 광주 신세계유치원. 어린이집 '여름아 놀자~" 시원한 물놀이와 시원한 과일로 무더운 여름을 이겨요!]

황정련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장은 수영복 런웨이를 하며 원아들과 신나는 여름을 보내고 있다.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아들은 포토존에서 멋진 포즈를 잡으며 여름을 즐기고 있다.
황정련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장, 김미선 원감, 교사와 원아들은 신세계 수영복 패션쇼를 마치고 기념촬영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신나는 여름캠프가 펼쳐졌다.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아들은 수영복 패션쇼를 하며 더운 여름을 신나게 보내고 있다.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아들은 원내에서 안전하고 신나는 여름놀이를 즐기고 있다.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아들은 신세계 영화관에서 영화를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있다.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아들은 신세계 영화관에서 영화를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있다.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아들은 맛있는 여름 간식을 먹으며 신나는 캠프를 즐기고 있다.

 

시원한 여름 과일 '수박'으로 행복한 캠프를 즐기고 있다.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아들의 여름 간식 '부침개'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아들은 물놀이와 미끄럼타기 놀이를 하며 신나는 여름을 보내고 있다.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아들은 물놀이를 하며 신나는 여름을 보내고 있다.
신세계유치원.어린이집 원아들은 여름꽃을 즐기며 신나는 여름을 보내고 있다.
광주 북구 중외길 27에 위치한 광주 신세계유치원. 어린이집(문의: 062-574-1140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