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취재현장] 식품서비스산업의 대표기업 (주)하림 "문인 북구청장님과 북구 주민들, 말복 힘 받으세요!“
[취재현장] 식품서비스산업의 대표기업 (주)하림 "문인 북구청장님과 북구 주민들, 말복 힘 받으세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7.2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하림, 650만원 상당 토종닭 전달...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돌봄이웃 및 사회복지시설에 배부.
-박길연 (주)하림 대표이사 ‘북구 마중물 나누미’ 2019년 40호로 등록.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식품서비스산업의 대표기업 (주)하림(대표 박길연)이 25일 오전 10시 북구청 청장실에서 토종닭 500마리 (650만원 상당)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문인 북구청장, 박길연 (주)하림 대표이사를 대신해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 이제선 (주)가나다사장, 차종천 북구청 복지교육국장, 손수정 북구청 희망복지과장 등이 참석했다.

문인 북구청장은 “지난 번 닭 날개 나눔에 이어 북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름다운 사랑을 실천해 주신 (주)하림의 아름다운 나눔에 감사를 드린다. ”며 “(주)하림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쌀, 닭 나눔 및 다양한 기부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많은 사람들의 칭찬을 받는 회사이다. 더욱 번창하시길 바란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용기가 될 것이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박길연 (주)하림 대표이사를 대신해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가 문인 북구청장에게 돌봄이웃 건강한 여름나기 사랑의 후원품을 기탁 한 후 이제선 (주)가나다사장, 차종천 북구청 복지교육국장, 손수정 북구청 희망복지과장과 함께 기념촬영

최정학 (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대표((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는 “박길연 (주)하림 대표님께서 광주 북구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업의 이익을 나눌 수 있는 기쁨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셨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사업에 동참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또한, 저희도 국민건강증진과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4월 사랑의 후원물품 닭 날개 1,000kg(1천만원 상당) 지역아동센터 118개소 후원에 이어 토종닭 전달식은 최정학 (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대표가 박길연 (주)하림대표이사에게 사회공헌사업으로 건의하여 추진되었다.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는 문인 북구청장과  차종천 북구청 복지교육국장에게 (주)하림에서 가공 생산하여 판매하는 토종닭과 (주)하림과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통일치킨이 야심차게 출시한 순살후라이드제품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할 만한 닭 가슴살을 주원료로 만든 ‘하림 통일치킨 순살후라이드’ 가 출시됐다”며 “하림 통일치킨 순살후라이드는 부드러운 육질과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모두의 영양 간식 및 도시락 반찬, 초.중.고 학교급식에 최고의 제품이다. 앞으로 열심히 판매하여 지역사회 어두운 곳에 밝은 빛을 조금이라도 전하는 착한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국내 최초 동물복지 차원의 차별화된 유럽식 시스템도입, 국내 최초 차별화된 친환경 공기냉각 방식으로 갓 잡은 닭고기 맛 그대로의 풍미와 고유의 색, 자체육즙 풍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주)하림의 유황먹인 토종닭.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에서 출시한 ‘하림 통일치킨 순살후라이드’(총중량 800g에 32개 순살이 들어있다.)

이번 전달된 토종닭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돌봄이웃 및 사회복지시설에 배부된다.

이번 나눔을 통해 박길연 (주)하림 대표이사는 ‘북구 마중물 나누미’ 2019년 40호로 등록됐다.

한편, 지난 1986년 3월 1일 전북 익산시 망성면에 설립된 (주)하림은 우리나라 사육, 신선육, 육가공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는 기업이다.

문인 북구청장, 박길연 (주)하림 대표이사를 대신해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 이제선 (주)가나다사장, 차종천 북구청 복지교육국장, 손수정 북구청 희망복지과장은 지역사회 복지에 관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문인 북구청장은 (주)하림 말복 맞이 토종닭 기탁식에서 “닭고기 전문업체 (주)하림의 아름다운 선행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특히 이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신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대표)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무더운 여름, 지치기 쉽고 면역이 떨어지기 쉬운 날씨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주)하림의 닭고기는 품질과 신선도 면에서 최고를 자부하며, 국내 최초 동물복지 차원의 차별화된 유럽식 시스템도입, 국내 최초 차별화된 친환경 공기냉각 방식으로 갓 잡은 닭고기 맛 그대로의 풍미와 고유의 색, 자체육즙 풍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그 결과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대표 닭고기 전문업체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