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취재현장]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이전오픈 기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취재현장]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이전오픈 기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7.1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 전지연)과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대표 전지연)는 19일 오전 10시 광주 남구 독립로에 새롭게 둥지를 튼 아름다운가게 광주 백운점 이전 오픈기념 행사에서 ‘아름다운 하루’를 선물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지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대표이자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장과 회원들, 이병주 결혼정보회사 바로연부대표와 직원들, 조기주 남구의회의장, 이명자 전광주시의원과 아름다운가게 봉사자들, 강귀자 문화예술단단장과 단원들이 참석했다.

전지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대표이자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무엇보다 혼정보회사 바로연 직원들과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 회원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뜻 깊은 일에 함께 마음을 모았다는데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가게와 다양한 협력활동을 지속해 따뜻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지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대표이자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장은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이전오픈 기념식에 참석해 "모두의 노력으로 버려질 뻔한 물품들이 새롭게 태어나는 나눔과 순환의 사랑방으로서 봉선점의 10년을 접고 백운점에서 새롭게 시작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그동안 쌓아온 애정과 나눔을 더 넓은 공간, 시민과 더 가까운 곳에서 확산시켜 가시길 바란다. "며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날 결혼정보회사 바로연과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는 기부캠페인을 통해 모은 의류, 신발, 모자, 가방, 책, 주방용품, 유아용품, 액서서리, 소형가전 등 기부 물품을 판매하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기증한 물품은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에서 판매되며, 판매된 수익금으로 광주지역 소외 이웃을 돕는데 사용된다.

조기주 남구의회의장은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이전오픈 기념식에서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문을 연 아름다운가게 백운점이 앞으로도 나눔과 순환, 재사용을 통한 기부문화를 더욱 확산시켜 남구가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공동체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하루를 선물한 한편,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10여 년간의 차별화 된 매칭 노하우와 특허받은 감성매칭 시스템으로 회원의 성격과 성향, 특징 등을 체계적으로 심층 분석해 고객과의 높은 신뢰를 구축, 이를 통해 최적의 이상형과의 만남을 주선해 결혼이 성사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또한 1:1 매칭, 지자체·대기업 연계 싱글파티 등을 진행해 호남권 결혼정보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름다운가게백운점 관계자는 전지연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회장과 나눔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
아름다운가게백운점 관계자는 이병주 결혼정보회사 바로연부대표와나눔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

바로연 대전지사를 인수하여 역진출에 성공한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그동안 광주지사에서 철저한 경영수업을 받은 아들 이병현씨가 바로연대전지사 대표를 맡아 탄탄한 경영을 펼쳐나가고 있다.

전지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대표는 지역사회에 받은 고객 사랑을 환원하고자, 지난 2016년 11월 (사)부패방지국민운동 광주광역시여성회장에 취임해 각종 비리와 부패를 양산하는 일체 사회적 관행과 행정의 폐습을 퇴출하는 국민문화운동을 전개해 왔으며, 권력형 부패의 근절 및 청산을 위해 정치제도를 개혁하도록 촉구하는 정치개혁국민운동을 전개해 왔다.

전지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대표이자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장은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1일 판매자가 되어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매장 내부

 

 

[[취재현장]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이전오픈 기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전지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대표이자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장은 본인이 소중히 아끼던 옷을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에 기증했다.
아름다운가게백운점 관계자는 전지연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회장과 나눔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름다운가게백운점 관계자는 이병주 결혼정보회사 바로연부대표와나눔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지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대표이자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장,이병주 결혼정보회사 바로연부대표, 조기주 남구의회의장, 이명자 전광주시의원, 아름다운가게 관계자들은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이전오픈을 축하하며 떡 케잌 절단식을 갖고 있다.
강귀자 문화예술단단장과 단원들은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이전오픈 기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축하 공연을 펼치고 있다.
전지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대표이자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장, 조기주 남구의회의장은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이전오픈 기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에 참석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지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대표이자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장과 회원들, 이병주 결혼정보회사 바로연부대표와 직원들, 조기주 남구의회의장, 이명자 전광주시의원과 아름다운가게 봉사자들은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이전오픈 기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개최를 축하했다.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이전오픈 기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에 참석한 회원들
전지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대표이자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장, 이병주 결혼정보회사 바로연부대표와 바로연 직원들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겟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전지연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장과 회원들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겟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이명자 전광주시의원은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이전오픈 기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에 참석해 "언제나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아름다운 가게,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의 아름다운 선행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늘의 선행이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공동체로 열매 맺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부패방지국민운동광주총연합회 회원들은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이전오픈 기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에 참석해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고 있다.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이전오픈 기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에 참석한 회원들이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고 있다.
19일 문을 연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매장내부
19일 문을 연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매장내부
19일 문을 연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매장내부
백운고가 옆 백운요양병원 1층으로 이전 오픈한 아름다운가게 광주백운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