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0-14 16:44 (월)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어린이동산”전달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어린이동산”전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7.1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전남본부(본부장 김석기)와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서옥원)는 17일 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석웅)을 방문해 농민신문사 발행 월간「어린이동산」연간 구독권(총 9,600부)을 전달했다.

(오른쪽)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 장석웅 전라남도교육감, 서옥원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은 꿈과 희망을 응원한는 '어린이동산'기증식을 갖고 기념촬영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과 서옥원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은 “미래를 이끌 우리 아이들이「어린이동산」을 통해 무한한 상상력을 키우고 소중한 꿈과 희망을 키우며, 맑고 행복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석웅 전라남도교육감은 “전남의 작은학교와 다문화정책학교 초등학생들에게 유용하게 활용 될 것”이라며,“전남도교육청은 저마다의 소질을 계발하고 미래역량을 키워나가는 다양한 미래인재를 육성하고 있다며, 미래 먹거리 산업을 위해 직업인으로서 청년농업인 양성에 전남농협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른쪽)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 장석웅 전라남도교육감, 서옥원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과 관계자들은 꿈과 희망을 응원한는 '어린이동산'기증식을 갖고 기념촬영

「어린이동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2019 우수콘텐츠 잡지’에 선정되었으며, 역사·인물·자연·과학 등 유익하고 다양한 주제로 어린이 정보를 수록 매월 발행하는 어린이 종합 교양지이다.

오는 8월부터 1년간 매월 800부가 전남 관내 235개 초등학교에 제공되며, 다채로운 사진과 만화 형식으로 재미있게 구성돼있어 학생들의 독서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