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8-21 22:06 (수)
(사)한국새농민중앙회 전라남도회, 2019년도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 성료
(사)한국새농민중앙회 전라남도회, 2019년도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 성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7.1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석기)에 따르면 (사)한국새농민중앙회 전라남도회(회장 강제석)은 16일 여수시 진남체육관에서 전남새농민회원과 (사)한국새농민중앙회 김안석 회장을 비롯한 전국 시도 회장단, 김영록 전남도지사, 주승용 국회부의장, 권오봉 여수시장, 서완석 여수시의장, 김석기 농협중앙회 전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하여 전남관내 농협 시군지부장 및 조합장 등 약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사)전남새농민회 한마음 전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사)전남새농민회 한마음 전진대회에서 농민회 발전에 공이 큰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사)전남새농민회 한마음 전진대회』는 새농민 회원들 상호간 정보교류 및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하는 행사로, 1부 기념행사와 2부 화합한마당 행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년 전남 관내 시군을 순회하며 개최하고 있다.

한편 (사)한국새농민중앙회는 1965년에 설립되어 5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에서 가장 유서깊은 선도농업인 단체로, 자립․협동․과학의 기치 아래 농협중앙회에서 지역내 선도농업인을 선정해 시상하는 ‘이달의 새농민상’수상자 부부를 회원으로 하고 있다. 새농민회는 전국 17개 시도회 및 153개 시군회 약 10,0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남은 21개 시군회 약 1,000여명의 회원이 각 지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사)전남새농민회 한마음 전진대회에서 농민회 발전에 공이 큰 유공자들에게 부상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

한편 강제석 전남도회장은 이 날 대회사를 통해 “날이 갈수록 척박해지고 있는 우리 농업 환경이지만 도내 선도농업인인 우리 새농민들이 중심이 되어 전남농업이 다시 한 번 부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