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8-19 22:47 (월)
[취재현장] “하당영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 성황리개최
[취재현장] “하당영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 성황리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7.1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당영지(下堂迎之공):공경하는 뜻으로 반가운 손님이 오면 버선발로 마당에 내려와 맞이한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하당영지(下堂迎F之, 공경하는 뜻으로 반가운 손님이 오면 버선발로 마당에 내려와서 맞이한다)를 주제로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가 11일 오후6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장), 훌리오 마글리오네(Julio C. Maglione) 국제수영연맹(FINA) 회장, 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 소영민 육군31사단장, 임택 동구청장, 서대석 서구청장, 김병내 남구청장, 문인 북구청장, 김삼호 광산구청장, 김일수 농협중앙회광주지역본부장, 김선남 전남매일대표, 박부길 광주일등뉴스대표, 장재성 광주시의회부의장, 임미란 광주시의회부의장, 황현택 광주시의회산업건설위원장, 박미정 광주시의회환경복지위원장, 김학실 광주시의회교육문화위원장, 송형일 광주시의원, 김용집 광주시의원, 김점기 광주시의원, 조석호 광주시의원, 이홍일 광주시의원, 정무창 광주시의원, 정순애 광주시의원, 반재신 광주시의원, 장연주 광주시의원, 최영환 광주시의원, FINA(국제수영연맹) 관계자 200명, 국내 초청인사 100여명 등이 참석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장은 “우리가 손꼽아 기다리던 수영선수권대회가 바로내일로 다가왔으며, 우리는 이 대회를 치루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끝냈다. 대회 참가를 위해 광주를 찾아주신 관계자 여러분들을 뜨겁게 환영한다.”며 "광주는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이번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역대 어느 대회보다도 성공한 대회를 치러낼 것이라”면서“최첨단 시설을 갖춘 경기장과 선수촌, 그리고 3000여명의 자원봉사자와 1200여명의 서포터즈가 앞장서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환영사를 전했다.
대한민국 전 군인을 대표해 소영민 육군31사단장은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위해 광주를 찾은 손님들을 극진히 대접하며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대회를 만들어 세계 선수들이 가장 좋은 컨디션으로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장은 “정치와 이념 장벽을 뛰어넘는 평화의 대회가 되길 바란다”며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불편 없이 대회를 즐기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식순은 ▲퓨전국악 및 현악공연 ▲광주 홍보영상 ▲화관무 ‘빛의향연’ LED트론 포퍼먼스 ▲이용섭 조직위원장 환영사 ▲훌리오 마글리오네 FINA 회장 축사 ▲드림뮤지컬 팀의 뮤질컬 공연 ‘맘마미아’ ▲만찬 등으로 진행됐다.

 

[[취재현장] “하당영지‘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 성황리개최]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장), 훌리오 마글리오네(Julio C. Maglione) 국제수영연맹(FINA) 회장 등 내빈들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건배를 들고 있다.
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에서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건배사를 전하고 있다.
소영민 육군31사단장, 임택 동구청장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vip 공식 연찬회에 참석해 "광주의 세계화! 대한민국의 위상, 한반도의 평화를 세계에 널리 알리는 절호의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인사를 나눴다.
소영민 육군31사단장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vip 공식 연찬회에 참석해 "스포츠를 통해 정치와 이념의 장벽을 뛰어넘어 온 세계가 하나 되는 평화의 대회가 대기를 기대한다“며 축하를 전했다.
소영민 육군31사단장과 세계 FINA(국제수영연맹) 관계자는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에 참석해 성공적인 대회가 되기를 응원했다.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를 축하하는 화관무 "빛의 향연"이 성황리 펼쳐졌다.
김병내 남구청장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에 참석해 "광주시민들은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이번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역대 어느 대회보다도 성공한 대회를 치러낼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내 남구청장, 세계 FINA(국제수영연맹) 관계자들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에 참석해 성공적인 대회가 되기를 응원했다.
문인 북구청장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vip 공식 연찬회에 참석해 "스포츠를 통해 정치와 이념의 장벽을 뛰어넘어 온 세계가 하나 되는 평화의 대회가 대기를 기대한다“며 축하를 전했다.
임택 동구청장, 서대석 서구청장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에 참석해 "광주시민들은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이번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역대 어느 대회보다도 성공한 대회를 치러낼 것이라"고 말했다.
김삼호 광산구청장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vip 공식 연찬회에 참석해 "스포츠를 통해 정치와 이념의 장벽을 뛰어넘어 온 세계가 하나 되는 평화의 대회가 대기를 기대한다“며 축하를 전했다.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를 축하하는 화관무 "빛의 향연"이 성황리 펼쳐졌다.
김일수 농협중앙회광주지역본부장, 임택 동구청장, 서대석 서구청장, 문인 북구청장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에 참석해 "광주시민들과 함께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이번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역대 어느 대회보다도 성공한 대회를 치러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임택 동구청장, 서대석 서구청장, 김병내 남구청장, 문인 북구청장, 김삼호 광산구청장, 김일수 농협중앙회광주지역본부장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에 참석해 "광주시민들과 함께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이번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역대 어느 대회보다도 성공한 대회를 치러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며 건배!
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 훌리오 마글리오네(Julio C. Maglione) 국제수영연맹(FINA) 회장, 박미정 광주시의회환경복지위원장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에서 “정치와 이념 장벽을 뛰어넘는 평화의 대회를 만들어 가자"며 기념촬영
이홍일 광주시의원, 장재성 광주시의회부의장, 정순애 광주시의원, 임미란 광주시의회부의장, 김용집 광주시의원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에서 “정치와 이념 장벽을 뛰어넘는 평화의 대회를 만들어 가자"며  건배를 들었다.
송형일 광주시의원, 황현택 광주시의회산업건설위원장, 반재신 광주시의원, 김점기 광주시의원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에서 “정치와 이념 장벽을 뛰어넘는 평화의 대회를 만들어 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송형일 광주시의원, 황현택 광주시의회산업건설위원장, 반재신 광주시의원, 김점기 광주시의원과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관계자들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에서 “정치와 이념 장벽을 뛰어넘는 평화의 대회를 만들어 가자"며 기념촬영
김선남 전남매일대표는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관계자와 악수를 나누며 “정치와 이념 장벽을 뛰어넘는 평화의 대회! 세계인의 축제를 만들자"고 말했다.
김선남 전남매일대표는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vip 공식 연찬회에 참석해 "광주의 세계화! 대한민국의 위상과 한반도의 평화를 세계에 널리 알리는 절호의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부길 광주일등뉴스대표와 우르과이 임원들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vip 공식 연찬회에 참석해 "정치와 이념 장벽을 뛰어넘는 평화의 대회! 전 세계인의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며 기념촬영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를 축하하며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이 펼쳐졌다.
FINA(국제수영연맹) 관계자들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에 참석해 하나됨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FINA(국제수영연맹) 관계자들은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에 참석해 하나됨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에 참석한 내빈과 FINA(국제수영연맹) 관계자들은 하나됨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VIP공식연회 행사가 펼쳐지고 있는 김대중컨벤션센터 전경

 

[광주 세계수영대회 첫째 날 ]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회식날인 12일 다이빙 경기가 펼쳐졌다.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회식날인 12일 다이빙 경기가 펼쳐졌다.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회식날인 12일 다이빙 경기가 펼쳐졌다.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회식날인 12일 다이빙 경기가 펼쳐졌다.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회식날인 12일 다이빙 경기가 펼쳐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