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6:48 (수)
템퍼공식판매점 신창점. (주)더심플&정리해주는 여자, ‘고객 삶의 행복감 up! 녹색지구를 위한 연대’ 업무협약
템퍼공식판매점 신창점. (주)더심플&정리해주는 여자, ‘고객 삶의 행복감 up! 녹색지구를 위한 연대’ 업무협약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7.0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템퍼공식판매점 신창점(공동대표 곽성보, 내몸내치 임현주)과 (주)더심플&정리해주는 여자(대표 오경미)는 2일 오전 11시 고객 삶의 행복감을 높이고 녹색지구를 위한 연대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임현주 템퍼공식판매점 신창점 대표, 오경미 (주)더심플&정리해주는 여자대표, 곽성보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공동대표 등이 참석했다. (상담문의: 062 962 0806 네비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동 77-50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 #템퍼광주점 #템퍼신창점 #템퍼광주 #템퍼신창 #템퍼매트리스 #템퍼베개 #템퍼타퍼)

임현주 템퍼공식판매점 신창점 대표는 “우리 회사는 건강한 숙면을 나누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우리가 판매하는 것은 단순한 침대가 아니라, 어린이가 잠자리에 들어 성장하며 꿈을 키우는 것이고, 내일의 희망을 위에 오늘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꿈을 깊은 숙면으로 도와주는 것이다. 또한, 가정을 위에 고군분투하는 엄마 아빠의 하루에 무게를 사라지게 해주는 마약 같은 침대를 판매해 세상 모든 사람들의 그들의 방, 나아가 그들의 인생을 건강한 수면으로 환하게 밝혀주는 선한 일을 하는 것이다.”며

“오늘 함께 협약을 한 오경미 (주)더심플&정리해주는 여자 대표는 정리정돈을 통해 공간과 삶의 질서를 잡아주고 아름다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고객의 행복이라는 목적에 뜻을 같이하여 함께 녹색지구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함께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오경미 (주)더심플&정리해주는 여자대표는 “오랜 세월 여성단체에서 활동하면서 공간을 정리정돈 하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삶으로의 도전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템퍼공식판매점 신창점과의 협약을 통해 고객 삶의 행복을 높이고, 녹색지구를 만들어 가고자하는 일이 더욱 활발하게 열매 맺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을 한 템퍼공식판매점 신창점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매출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NO.1 매트리스& 배개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템퍼 매트리스와 베게에서 잠을 자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비교 대상이 없음을 깨닫게 된다고 한다. 숙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기능성 매트리스인 템퍼는 NASA(미항공우주국)에서 우주선의 이륙 시 우주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완화하는 물질을 개발한 것에서 시작되어 꾸준한 연구를 거쳐 사람의 체온과 무게에 반응하며 인체의 무게로 인한 압력을 몸 전체로 분산해 수면 시 놀랄만한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템퍼는 미국 우주재단의 기술인증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유일한 침구 브랜드이다.

(주)더심플&정리해주는 여자는 휴식같은 집을 위해 정리해 주는 회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