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전남농협, 출산장려 특화상품 'I(아이)든든 예·적금'출시
전남농협, 출산장려 특화상품 'I(아이)든든 예·적금'출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7.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석기)는 상호금융 50주년을 맞이하여 출산 장려 특화 상품인 「I(아이)든든 예·적금」상품을 2일 출시하고 전남 삼향농협(조합장 나용석)에서 박지숙(33세)씨와 함께 1호 가입행사를 가졌다.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가입행사에 참석하여 “금번 출산장려 특화상품의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저출산 극복이라는 사회문제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갖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농업·농촌의 발전과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I(아이)든든 예금」은 최고 0.6%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일반고객이 예금 상품을 가입하면 농·축협은 판매수익 중 일부를 출산장려기금으로 적립하고, 임산부가 가입할 경우에는 출산 또는 육아휴직 시에 중도해지를 하더라도 약정이율을 제공하는 특별중도해지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또한「I(아이)든든적금」은 임산부 전용상품으로 1년 동안 6백만원 이내에서 적립할 수 있고, 적립금에 대해 기본금리 외에 최고 0.75%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데 이 중 0.5%는 별도 조건 없이 가입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다만,「I(아이)든든 적금」은 8월 말 출시 예정이다.

한편, 농협상호금융은「I(아이)든든예금·적금」의 출시를 맞아 19년 9월 2일까지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10명에게 골드바, NH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