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2019년도 상반기 퇴직공무원 포상식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2019년도 상반기 퇴직공무원 포상식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6.28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는 28일 오전 10시 청사 3층 중회의실에서 ‘2019년도 상반기 퇴직공무원 포상식’을 개최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정종제 광주시행정부시장, 황봉주 광주시상수도사업본부장, 김준영 광주시자치행정국장, 강백룡 지방이사관, 부인 김현숙여사, 딸 강수정, 백봉기 지방부이사관, 정평호 지방부이사관, 부인 김경애 여사, (큰 아들 정재원(적재)인기가수), 이은상 지방기술서기관, 박흥표 지방부이사관, 황은주 지방서기관, 김석준 지방기술서기관, 김종열 지방기술서기관, 허동권 지방행정사무관, 박흥열 지방공업사무관, 서재운 지방보건주사, 오동호 지방행정주사보, 박남주 광주시도시철도본부장, 허익배 군공항이전사업본부장, 이정식 광주시혁신정책관, 김옥조 광주시대변인, 박종호 광주시상수도사업본부경영부장, 신현대 광주시문화산업과장(서기관), 정남주 광주시혁신정책관실수석주무관, 박영숙 광주시주무관, 박창희 광주시주무관 및 퇴직자 가족들이 참석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이번 포상수상자들은 광주광역시의 성공적인 추진 뿐 만 아니라 적극적인 행정수행으로 시정발전 및 주민통합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은 것이다“며 ”광주시정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펼쳐주었던 공직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사람은 만나면 헤어지고, 떠나면 다시 만나게 되는 것이 순리이다. 인생에는 3막이 있다. 첫 번째 태어나서 학교를 잘 다닌 것이고, 두 번째는 직장생활을 잘하는 것, 세 번째는 새로운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다. 여러분들은 공직자로서 전문적인 다양한 경험을 국가가 만들어 주었기에 사회에 나가서는 감사의 마음으로 국민에게 봉사를 하며 자기 인생을 설계해 나가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긴 세월동안 묵묵히 공직을 천직으로 알고 신명을 바쳐 시민 복리증진과 시정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한 강백룡 지방이사관에게 문재인 대통령을 대신해 홍조근정 훈장을 전수하고 있다.
강백룡 지방이사관은 공무원으로 재직하는 동안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국가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 받아 문재인 대통령으로부터 홍조근정 훈장을 수여받았다.
강백룡 지방이사관, 부인 김현숙여사는 2019년도 상반기 퇴임식에서 "공직을 떠나서도 광주광역시 발전과  다가오는 2019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을 위해 발로 뛰는 참 봉사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강백룡 지방이사관, 백봉기 지방부이사관, 정평호 지방부이사관은 홍조근정 훈장, 이은상 지방기술서기관은 녹조근정훈장, 박흥표 지방부이사관은 장관표창, 황은주 지방서기관은 녹조근정 훈장, 김석준 지방기술서기관은 근정포장, 김종열 지방기술서기관은 녹조근정훈장, 허동권 지방행정사무관은 근정포장, 박흥열 지방공업사무관은 녹조근정훈장, 서재운 지방보건주사는 근정포장, 오동호 지방행정주사보는 옥조근정 훈장을 수여받았다.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2019년도 상반기 퇴직공무원 포상식]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광주광역시, 2019년도 상반기 퇴직공무원 포상식에 참석해 "긴 세월동안 묵묵히 공직을 천직으로 알고 신명을 바쳐 시민 복리증진과 시정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한 퇴직공무원에게 감사의 뜻을 표한다"면서 "공직생활에서 보여준 친절하고 청렴한 자세는 후배 공무원들에게 큰 교훈이 될 것이다"고 축하를 전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긴 세월동안 묵묵히 공직을 천직으로 알고 신명을 바쳐 시민 복리증진과 시정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한 정평호 지방부이사관에게 문재인 대통령을 대신해 홍조근정 훈장을 전수하고 있다.
정종제 광주시행정부시장은 광주광역시, 2019년도 상반기 퇴직공무원 포상식에서
"광주광역시 발전을 위해 열정을 바친 퇴임자들의 명예로운 공직생활 마감을 축하하고 가족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시청을 떠나시더라도 시정발전에 큰 힘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정평호 지방부이사관, 부인 김경애 여사는 2019년도 상반기 퇴임식에서 "공직을 떠나서도 광주광역시 발전과  다가오는 2019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을 위해 발로 뛰는 참 봉사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긴 세월동안 묵묵히 공직을 천직으로 알고 신명을 바쳐 시민 복리증진과 시정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한 백봉기 지방부이사관에게 문재인 대통령을 대신해 홍조근정 훈장을 전수하고 있다.
백봉기 지방부이사관과 부인은 2019년도 상반기 퇴임식에서 "공직을 떠나서도 광주광역시 발전과  다가오는 2019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을 위해 발로 뛰는 참 봉사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옥조 광주시대변인, 허익배 군공항이전사업본부장, 황봉주 광주시상수도사업본부장, 박종호 광주시상수도사업본부경영부장은 광주광역시, 2019년도 상반기 퇴직공무원 포상식에 참석해 "광주광역시 발전을 위해 열정을 바친 퇴임자들의 명예로운 공직생활 마감을 축하하고 가족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 선배님들을 본 받아 광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긴 세월동안 묵묵히 공직을 천직으로 알고 신명을 바쳐 시민 복리증진과 시정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한 김종열 지방기술서기관에게 문재인대통령을 대신해 녹조근정훈장을 전수하고 있다.
김종열 지방기술서기관과 부인은 2019년도 상반기 퇴임식에서 "공직을 떠나서도 광주광역시 발전과  다가오는 2019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을 위해 발로 뛰는 참 봉사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정식 광주시혁신정책관, 정남주 광주시혁신정책관실수석주무관과 후배 공직자들은  "광주광역시 발전을 위해 열정을 바친 퇴임자들의 명예로운 공직생활 마감을 축하하고 가족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 선배님들을 본 받아 광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긴 세월동안 묵묵히 공직을 천직으로 알고 신명을 바쳐 시민 복리증진과 시정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한 이은상 지방기술서기관에게 문재인대통령을 대신하여 녹조근정훈장을 수여하고 있다.
이은상 지방기술서기관과 부인은 2019년도 상반기 퇴임식에서 "공직을 떠나서도 광주광역시 발전과  다가오는 2019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을 위해 발로 뛰는 참 봉사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신현대 광주시문화산업과장(서기관), 박영숙 광주시주무관 등 광주시청 기타동호회 회원들은 2019년도 상반기 퇴임식에서 '장미', '사랑으로', '나의 사랑 그대곁으로'를 연주하며 축하를 전했다.
광주광역시, 2019년도 상반기 퇴직공무원 포상식이 개최됐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강백룡 지방이사관, 부인 김현숙여사, 딸 강수정은 광주광역시, 2019년도 상반기 퇴직공무원 포상식을 마치고 "광주광역시 발전과 성공적인 2019광주세계수영대회를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기념촬영
강백룡 지방이사관, 부인 김현숙여사, 딸 강수정과 친지들은 광주광역시, 2019년도 상반기 퇴직공무원 포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강백룡 지방이사관, 부인 김현숙여사, 정평호 지방부이사관, 부인 김경애 여사,황봉주 광주시상수도사업본부장, 박종호 광주시상수도사업본부경영부장,박창희 광주시주무관 과 동료직원들은 광주광역시, 2019년도 상반기 퇴직공무원 포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정평호 지방부이사관, 부인 김경애 여사, (큰 아들 정재원(적재)인기가수)는 광주광역시, 2019년도 상반기 퇴직공무원 포상식을 마치고 "광주광역시 발전과 성공적인 2019광주세계수영대회를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며 기념촬영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정종제 광주시행정부시장, 강백룡 지방이사관, 부인 김현숙여사, 딸 강수정, 백봉기 지방부이사관, 정평호 지방부이사관, 부인 김경애 여사, (큰 아들 정재원(적재)인기가수), 이은상 지방기술서기관, 박흥표 지방부이사관, 황은주 지방서기관, 김석준 지방기술서기관, 김종열 지방기술서기관, 허동권 지방행정사무관, 박흥열 지방공업사무관, 서재운 지방보건주사, 오동호 지방행정주사보는 광주광역시, 2019년도 상반기 퇴직공무원 포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정종제 광주시행정부시장, 황봉주 광주시상수도사업본부장, 김준영 광주시자치행정국장, 박남주 광주시도시철도본부장, 허익배 군공항이전사업본부장, 이정식 광주시혁신정책관, 김옥조 광주시대변인, 박종호 광주시상수도사업본부경영부장, 강백룡 지방이사관, 백봉기 지방부이사관, 정평호 지방부이사관, 이은상 지방기술서기관, 박흥표 지방부이사관, 황은주 지방서기관, 김석준 지방기술서기관, 김종열 지방기술서기관, 허동권 지방행정사무관, 박흥열 지방공업사무관, 서재운 지방보건주사, 오동호 지방행정주사보는 광주광역시, 2019년도 상반기 퇴직공무원 포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