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유노윤호 다국적 팬클럽, 모교 광일고에 새 음반 기증
유노윤호 다국적 팬클럽, 모교 광일고에 새 음반 기증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6.1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노윤호만큼 광일고에 애정 가득한 팬들의 지지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19회, 2004년 졸업)의 다국적 팬들이 유노윤호의 첫 싱글앨범 80여 장을 6월 17일(월) 모교인 광일고등학교에 기증했다.

유노윤호의 중국·일본·국내 팬모임인 ‘나는 유노윤호팬이다’는 “모교의 후배들에게 제일 먼저 새 음반을 선물해주고 싶었다”고 말하며 “팬들에게 인간적으로 진실된 모 습으로 대하는 훌륭한 인성과 세계적인 실력을 겸비한 유노윤호에게 학창시절 가르 침을 주신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는 지난 12일 첫 번째 솔로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를 발매함과 동시에 국내음반차트는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로 전 세계 16개 지역에서 1위에 오르며, 세계적인 가수임을 입증했다.

 

’나는 유노윤호팬이다’ 팬들은 “광일고 후배들이 연세대, 한양대, 성신여대 등 서울 주요대학에 진학하는 등 지역의 명문고로서 쾌거를 이루고 있음에도, 어려운 상 황에 놓여 있다는 것을 들었다”며 국내·외 팬들의 안타까운 마음을 전한 후 “세계 각지에서 마음을 담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1학년 여승구 학생은 “교내방송을 통해 신곡 ‘Change The World’를 들었을 때, 우리 선배님이라는 자긍심과 함께 나에게 ‘이겨내고 꿈을 꿔 볼 수 있는 세상 을 만들자’고 말하는 것 같아 가슴 떨리고 좋았으며, 나도 내 꿈을 이루어 후배 들에게 힘을 주는 선배가 되고 싶다”는 다짐을 말했다.

기민철 교장은 “글로벌 스타로서의 실력과 성품을 겸비한 유노윤호의 꾸준한 활동에 박수를 보내며, 모교에 한결같은 관심과 애정을 주시는 팬분들에게도 고맙다”고 말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