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기업탐방] 안락함의 클래스가 다른 템퍼광주대리점 비젼가구
[기업탐방] 안락함의 클래스가 다른 템퍼광주대리점 비젼가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6.1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가구를 거품 없는 가격으로 구입!
-안락함의 클래스가 다른 템퍼를 만나보세요!

하루를 마감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하는 집은 그 무엇보다 소중한 공간이다. 이러한 소중한 공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중 하나가 가구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공동대표 곽성보, 내몸내치 임현주)-안락함의 클래스가 다른 템퍼. 이런 편안함을 이제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에서 만나보세요. 상담문의: 062 962 0806 네비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동 77-50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 #템퍼광주점 #템퍼신창점 #템퍼광주 #템퍼신창 #템퍼매트리스 #템퍼베개 #템퍼타퍼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매출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NO.1 매트리스& 배개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템퍼 매트리스와 베게에서 잠을 자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비교 대상이 없음을 깨닫게 된다고 한다. 숙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기능성 매트리스인 템퍼는 NASA(미항공우주국)에서 우주선의 이륙 시 우주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완화하는 물질을 개발한 것에서 시작되어 꾸준한 연구를 거쳐 사람의 체온과 무게에 반응하며 인체의 무게로 인한 압력을 몸 전체로 분산해 수면 시 놀랄만한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템퍼는 미국 우주재단의 기술인증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유일한 침구 브랜드이다.

넓은 매장의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에는 다양한 템퍼 매트리스가 준비되어 있어 직접 누워보고 비교해 가면서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압력 분산 기능을 가진 기능성 폼 매트리스로 스프링이 없이 어떤 자세로 누워서 자더라도 결리지 않고, 통증이 발생하지 않는다. 특히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는 한국에서 유통되는 공식 제품으로 15년 간 보증이 된다.

한국에서 유통되는 공식 제품은 템퍼로 원산지가 덴마크이고, 병행수입되는 제품은 템퍼페딕은 미국에서 생산, 공식 판매점에서 전혀 보증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템퍼는 미국, 유럽 소비자가 1위로 선정한 폼 매트리스로 덴마크에서 생산하고 있는 정품은 한국인들의 체형과 성향을 고려해 만들어져 한국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히, 까다롭기로 소문난 유럽 기준의 안전 검사를 통과한 제품이기에 성인은 물론 아이들이 사용하는데도 문제가 없다고 한다.

템퍼 매트리스는 견고한 느낌과 우수한 지지력을 자랑하는 템퍼 오리지날, 부드러운 느낌과 우수한 지지력을 자랑하는 템퍼클라우드, 자유로운 움직임과 우수한 지지력을 자랑하는 템퍼센세이션으로 나눠져 있어 자신에게 꼭 맞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에서는 유아침대,아기침대로 서울 및 전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아르떼하임 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다.

아빠의 마음으로 만든 아이 침대, 아이에서 성인가지 쭈욱 사용할 수 있는 유아침대를 원하신다면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를 추천한다.

곽성보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 대표는 “보통 고객들은 ‘좋은 가구는 비쌀 것이다!’는 선입견 때문에 쉽게 접근을 하지 못하지만, 비젼가구는 조금 다르다. 비젼가구는 대표소유의 건물에서 판매를 하기 때문에 가구의 필요 없는 거품을 확실히 빼 고객들의 접근을 용이하게 했다. 무엇보다 가구는 사용할 때 편해야 하고, 제품 용도에 적합하고 기능도 좋아야 하며 아름답고, 동시에 견고해야 한다. 또한, 유지 관리에 경비나 잔손이 자주가지 않고, 실용적이면서도 실내의 아름다움을 증가시켜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좋은 가구를 고객들에게 꼼꼼하게 소개해주고, 좋은 가구를 만나 만족해하시고, 행복해 하시는 고객을 볼 때 큰 보람과 만족을 느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