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19 16:42 (수)
[취재현장] 전남 담양군,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로 응원 전해!
[취재현장] 전남 담양군,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로 응원 전해!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6.0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담양군(군수 최형식)는 7일 오전 11시 30분 광주광역시청 3층 접견실에서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입장권 구매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최형식 담양군수, 염방열 광주시수영대회본부장, 김용진 담양군자치혁신국자치행정과담당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담양군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입장권 2,100만원어치를 구매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최형식 담양군수는 '2019 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기원 입장권 구매 약정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최형식 담양군수, 염방열 광주시수영대회본부장, 김용진 담양군자치혁신국자치행정과담당 등 관계자들은 '2019 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기원 입장권 구매 약정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

전남 기초단체로서는 처음으로 수영대회 구매약정을 체결한 최형식 담양군수(전국시장군수협의회 회장 겸 전라남도 시장군수협의회 회장)는 “광주. 전남은 하나이며 생활권이나 문화권이나 모두 동일체이고 광주. 전남에서 이뤄지는 국제행사는 모두가 성공되어야한다는 차원에서 함께 동참하게 됐다. 담양군은 특히 광주와 인접지역이고 제가 전라남도 기초 시장. 군수 협의회장을 맡고 있어서 우리가 선도적으로 함께해서 분위기를 일으켜보자는 뜻에서 입장권 구매를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광주에서 개최되는 수영대회를 지원하기 위해 입장권을 구매해 준 최형식 담양군수님과 담양군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광주. 전남은 본디 한 뿌리인 만큼 깊은 관심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형식 담양군수는 “다가오는 7월 2일 전라남도 시장군수 회의가 구례에서 열리게 되는데 그날 우리 22시군이 적극 참여하는 방안들을 함께 구체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며, 김영록 지사가 중부권 회의시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방안에 대회 논의를 권장하고 있어 회의 개최 시 수영대회 성공을 위해 적극 참여하는 방안들을 논의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최형식 담양군수, 염방열 광주시수영대회본부장, 김용진 담양군자치혁신국자치행정과담당 등 관계자들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 약정식 후 담화를 나누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전국시장군수협의회 회장 겸 전라남도 시장군수협의회 회장을 맡고 계신 최형식 담양군수님께서 직접 나서 광주.전남 상생발전을 위한 모범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이 광주.전남 상생발전에 큰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감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