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11-26 09:40 (토)
볼거리 가득한 담양 ‘소풍마켓’ 성료
볼거리 가득한 담양 ‘소풍마켓’ 성료
  • 최정학 기자
  • 승인 2019.05.2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르른 봄바람과 함께한 추월산 나들이
▲ 볼거리 가득한 담양 ‘소풍마켓’ 성료

[광주일등뉴스] 지난 25일 담양군(군수 최형식)과 풀뿌리공동체지원센터 담빛여행사업단이 개최한 담빛소풍마켓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담양 추월산 소광장에서 진행한 이번 마켓은 단순 마켓이 아닌 놀 거리가 있는 소풍 컨셉의 차별화된 마켓으로, 군에서 육성한 풀뿌리공동체 및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등 관내·외 셀러 39팀이 참여했다.

어른부터 아이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찾은 소풍마켓은 ‘판매존’, ‘소풍존’, ‘체험존’ 세 구역으로 나눠 플리마켓과 대나무물총 및 비눗방울 체험을 운영하고, 에어소파와 인디언텐트를 설치해 푸른 숲에서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피크닉 돗자리와 우유박스 테이블을 대여해 주는 ‘소풍세트 대여’ 부스 운영과 함께 소풍마켓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소풍마켓 이용권을 지급하는 ‘럭키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많은 방문객의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마켓에 많은 분들이 찾아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다음 마켓에는 부족한 점을 보완해 모두가 찾고 싶은 행사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소풍마켓은 오는 6월과 7월에도 개장하며 정확한 일시 및 장소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빛여행사업단과 소풍마켓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