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19 16:42 (수)
무안군-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 당정협의회 개최
무안군-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 당정협의회 개최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9.05.2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산 군수 '당정 간 유기적인 네트워크와 확고한 협력체계 유지'와 '당 차원의 변함없는 관심과 지원' 부탁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27일 무안군청 상황실에서 당정협의회를 열고 지역 발전을 위한 현안사업 및 예산지원 건의사업 등의 추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당정협의회 모습
더불어민주당과 무안군의 제1차 당정협의회 모습.

이날 협의회에는 서삼석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김산 무안군수, 이정운 군의회 의장, 이혜자 도의원, 나광국 도의원 및 군의원, 주요 당직자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무안군 당정협의회 건의 자료를 토대로 주요정책지원건의사업 8건, 예산지원건의사업 9건등에 대해 소관 과‧소장이 추진상황을 설명하고 그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서삼석 국회의원
무안군수 출신인 더불어민주당 영암.무안지역위원장 서삼석 국회의원이 더불어민주당과 무안군의 당정협의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주요 건의사업으로는 ▲항공특화산업단지 조성사업 ▲‘무안시’승격을 위한 지방자치법 개정 건의 ▲삼향읍-남악리 분리 남악읍 설치 ▲현경 홀통교차로~해제 토치삼거리 도로 확포장공사 ▲농어촌뉴딜 300사업 공모신청 ▲국립 해양박물관 건립유치 ▲도시재생 뉴딜사업 공모 ▲국립 파속채소(양파‧마늘)연구소 설립 건의 등 현안 사업에 대해 설명을 하고 협조를 요청했다.

더불어민주당과 무안군의 당정협의회가 끝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더불어민주당과 무안군의 당정협의회가 끝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또한, △염불선 불교문화기념관 건립공사 ▲무안몽탄특화농공단지 공공폐수처리시설 설치 ▲해제면 석용지구 배수개선사업 ▲운남면 양곡지구 배수개선사업, ▲무안 갯벌탐방다리 건립공사 ▲낙지골목 주변 대형버스 주차장 확보 ▲무안군 남악신도시 체육시설 확충사업 ▲무안 농촌권역 파크골프장 조성공사 ▲무안군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등 예산 지원 건의에 대해서도 논의를 이어갔다.

김산 무안군수
더불어민주당 소속인 김산 무안군수가 당정협의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산 무안군수는 “이번 당정협의회를 통해 당정 간 유기적인 네트워크와 확고한 협력체계를 유지해 현안사업을 해결하고 우리 군 발전을 앞당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많은 국비예산을 확보해 현안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당 차원의 변함없는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