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23 15:46 (월)
[취재현장]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
[취재현장]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5.2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회장 박연채)는 입주민이 하나 되고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들고자 25일 오전 10시 단지 내 분수광장에서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연채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입주자대표회장, 김현옥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소장, 등이 참석했다.

난타공연으로 문을 연 이날 행사는 사진콘테스트 및 꼴라쥬꾸미기대회, 사생(그리기)대회, 글짓기 대회 등 체험행사와 제기차기, 윷놀이, 긴줄넘기, 주사위던지기, 동별대항풍선 탑쌓기, 줄다리기, 판 뒤집기 경기가 펼쳐졌다.

박연채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입주자대표회장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에서 “입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한결 같은 마음으로 아파트 공동체 문화 만들기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며 “입주민들이 편하고 행복한 공동주택 문화생활을 영위하는 아파트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부대행사로 팝콘 및 풍선 나눠주기, 페이스페인팅 행사 및 황사 마스크 나눠주기 및 비눗방울 날리기가 펼쳐졌으며, 오후 3시부터 공연행사로 라인댄스공연, 아이들 댄스공연, 태권도 시범공연이 펼쳐졌으며, 다양한 경품추첨 행사가 열려 잔치에 참석한 5백 여 주민들을 더욱 즐겁게 했다.

박연채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입주자대표회장은 “주민화합을 기리며 더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들겠다는 다짐을 하는 의미로 한마음잔치를 열었다.”며 “한마당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미소를 잃지 않고 함께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고 말했다.

김현옥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소장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행사에서 주민들과 함께 나눌 전을 부치며 "주민화합을 기리며 더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현옥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소장은 “공동생활을 하기 때문에 주민들 간에 사소한 오해 등이 생길 수 있는데 이 시간을 통해 서로 이해하고 화합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이웃간에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아파트, 누구나 살고 싶은 아파트로 성장. 발전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

유선우 입주자회의총무는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에서 경과보고를 하고 있다.
박연채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입주자대표회장, 김현옥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소장, 유선우 입주자회의총무, 고재문 고문과 추진위원들은 아파트 주민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다.
겨자씨문화센터취미반 한정숙 강사, 선승숙 난타리더와 단원들은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행사를 축하하는 난타공연을 펼쳤다.
박연채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입주자대표회장, 김유선우 입주자회의총무, 고재문 고문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 축하공연을 관람하며 박수로 격려를 전했다.
선승숙 난타리더는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행사를 축하하며 열정적으로 난타공연을 펼치고 있다.
박연채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입주자대표회장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행사- 그림그리기 대회에 참여한 어린이를 다정한 눈빛으로 격려하고 있다.
이정윤 베르디움어린이집원장과 교사들은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행사에 참석한 주민과 어린이들을 위해 팝콘 나눔 봉사를 하고 있다.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그림그리기 대회에 참여하고 있다.
사랑초 어린이집에서는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 행사에서 페이스페인팅으로 봉사하고 있다.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그림그리기 대회에 참여하고 있다.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 행사에 참석한 주민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며 소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 행사에 참석한 주민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며 소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 행사에 준비된 다양한 경품들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