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스타강사 강광민 박사, 대한민국 국회에서 ‘평화통일 토크콘서트’ 성황리 개최
스타강사 강광민 박사, 대한민국 국회에서 ‘평화통일 토크콘서트’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5.2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스타강사 강광민 박사는 17일 대한민국 국회에서 평화통일 토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토크콘서트에는 전상직 주민자치중앙회 회장, 삼라 김삼중 시인, 김우형 행복찾기센터 대표와 200여명의 참석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열렸다.

평화통일 토크콘서트는 지난 1월 해남 땅끝마을에서 시작하여 광주- 대구-순천- 여수- 서울-강원도 등 전국을 돌며 국민들의 통일 공감대 확산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스타강사 강광민 박사는 “그 동안 외롭고 힘든 싸움인줄 알면서도 평화통일 토크콘서트 한반도 투어를 진행해 왔다. 주변분들의 응원덕분에 행복한 시간이었으며, 지금까지 나아올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덧붙여 강 박사는 “평화통일8천만서명운동은 통일에 대한 국민들의 공감대를 만들자는 운동으로써 남북 국민 모두가 함께 참여 할 때 8천 만 명이 되는데 어떤 단체이든 50% 이상이 동의를 하면 결정권을 갖는다”며 “어느 누군가가 나서서 통일을 논하지 않아도 서명운동에 동참하게 된다면 우리국민 스스로 통일을 만들어 갈수 있다. 국민들의 가슴에 통일의 불씨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해남 땅끝마을에서 시작하여 전국 지자체를 다니며 통일 토크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타강사 강광민 박사, 대한민국 국회에서 ‘평화통일 토크콘서트’ 성황리 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